코브라 골프, 킹 포지드 테크 아이언 출시

2022. 6. 23. 10:2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전개하는 골프 클럽 브랜드 코브라 골프가 4세대 킹 포지드 테크 아이언(KING Forged TEC Iron)을 출시했다. 단조 공법의 중공 헤드를 채용해 부드러운 타구감을 실현하고, 비거리와 안정성을 양립하는 세련된 디자인을 채용한 것이 특징이다. 헤드 타입은 2가지로 킹 포지드 테크, 킹 포지드 테크 X다.

● 킹 포지드 테크(KING Forged TEC)

4세대 킹 포지드 테크 아이언은 5번 두들겨 만들어진 보디와 페이스가 적용됐다. 중공구조 헤드 내부에 가볍고 부드러운 폼을 채워 부드러운 타구감을 전달하고, 페이스의 반발력을 향상시켜 비거리를 효과적으로 늘려주는 것이 강점. 헤드의 날렵한 이미지를 선사하기 위해 오프셋을 줄이고 톱 라인을 얇게 만들었으며, 안정성을 끌어올리기 위해 헤드 바닥부에 솔을 장착해 무게중심을 낮췄다. 양쪽으로 낮게 배치된 무게는 공을 쉽게 띄우고 헤드의 비틀림을 억제해 우수한 방향성을 선물한다.

● 킹 포지드 테크 X(KING Forged TEC X)

킹 포지드 테크 X는 초심자부터 에버리지 골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모델이다. 부드러운 단조 페이스에 깔끔한 헤드 형상을 채용했으며, 높은 안정성과 긴 비거리를 두루 만족시키는 것이 특징. 비거리 성능은 로프트를 세워 강화시켰고, 날렵하고 얇은 톱 라인에 부담감을 느끼는 골퍼들을 위해 헤드를 조금 더 두껍게 만들었다. 또한 킹 포지드 테크보다 무게 중심을 더 낮추고 가장자리로 무게를 폭넓게 배치한 후, 헤드 하단부에 65g의 텅스텐 웨이트를 장착해 관성 모멘트를 효과적으로 높였다.

코브라 골프 관계자는 “새로운 킹 포지드 테크 아이언은 골퍼들이 원하는 헤드 형성과 성능을 갖췄다. 공을 멀리 똑바로 때리는데 타구감과 타구음도 부드럽다”고 했다. 코브라의 킹 포지드 테크 아이언 시리즈는 AK골프에서 단독으로 공급한다.

[매경골프위민 기사]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