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산대 웹툰학과, 네이버웹툰 이아영 작가 초청 특강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산대학교 Art&Tech대학 웹툰학과는 네이버웹툰에 웹툰 '모어 라이프'를 연재 중인 이아영 웹툰작가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작가는 모어 라이프를 비롯해 대표작 '외모윤리' '카이만' '로미오와 줄리엣' '완벽한 그녀의 남자친구' 등을 가진 현역 웹툰작가다.
이날 강연에서 이 작가는 웹툰작가 데뷔 경험, 현역작가의 원고 작업 과정, 웹툰작가 실무, 즉석 질의응답 등을 진행해 재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산대학교 Art&Tech대학 웹툰학과는 네이버웹툰에 웹툰 ‘모어 라이프’를 연재 중인 이아영 웹툰작가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작가는 모어 라이프를 비롯해 대표작 ‘외모윤리’ ‘카이만’ ‘로미오와 줄리엣’ ‘완벽한 그녀의 남자친구’ 등을 가진 현역 웹툰작가다.
이날 강연에서 이 작가는 웹툰작가 데뷔 경험, 현역작가의 원고 작업 과정, 웹툰작가 실무, 즉석 질의응답 등을 진행해 재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웹툰학과가 주관하고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주최한 이날 특강은 재학생을 실무에 강한 맞춤형 인재로 육성하기 위한 ‘강소기업 CEO특강’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자 강소기업 CEO특강 외에도 연어프로그램(취업선배초청특강), 기업탐방 등 기업연계취업지원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권경휘 영산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학생들의 기업 현장적응력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지원과 신선한 시도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조원진 기자 bscit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인연 닿은 검사들 대거 승진…전 정권 의혹 수사 속도내나
- 'OO해봤냐?'·'맞짱 뜰래?'…성희롱·폭언 軍 간부의 최후
- 옥주현·김호영 고소전에…뮤지컬1세대 선배들 입 열었다
- 金겹살 한 달 만에 22% 더 뛰었다…생산자물가 5개월째 상승
- '신혼집 전세라고' 화난 아내, 신혼여행서 이별 통보
- 강제 전학온 공포의 초등생…선생님도 벌벌 학교 '발칵'
- 김건희 여사, 나토 회의로 첫 국제무대 데뷔하나
- '내리꽂자 환호'…수원 삼성팬, 결국 폭행논란 사과[영상]
- 방탄소년단 '프루프', 日도 휩쓸었다…오리콘 주간 차트 1위
- 임시 중단 文 조롱 웹툰 '문켓몬스터'…어떻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