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발로란트' EP5 '디멘션' 출시.. 수중도시 '펄' 등장

생활경제부 2022. 6. 23. 10: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엇게임즈가 1인칭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의 다섯번째 에피소드 ‘디멘션’을 선보인다. 신규 스킨과 맵, 배틀패스가 추가되며 ‘크로스오버’라는 독특한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수중도시 ‘펄’ 이미지. |라이엇 게임즈



신규 스킨 ‘혼돈의 서막’ 이미지 |라이엇 게임즈


추가될 ‘혼돈의 서막’ 스킨 시리즈는 “SF를 좋아하는 어둠의 추종자라면스킨에 어떤 걸 넣을까? 악마를 처치하는 기분은어떨까?”라는 질문에서 시작된 스킨이다.

XE 등급에 해당하는 ‘혼돈의 서막’ 스킨은 레벨에 따라 다른 효과가 부여된다. 혼돈의 서막 스킨을착용한 양손검은 2레벨부터 ▲대기 ▲장착 ▲자세히 보기 ▲베기에 ‘사용자설정 시각 효과’와 함께 ‘오디오’도 추가된다. 총기의 경우 2레벨부터 ‘사용자 설정 총구 섬광 효과’와 ‘사격음’이 적용되며, 3레벨에서는 ▲대기 ▲장착 ▲자세히 보기와 더불어 ‘재장전’에 ‘사용자 설정 시각효과’와 ‘오디오’가 더해진다. ‘고유 킬 배너’와 ‘마무리’는 4레벨에 적용된다.

수중도시 ‘펄’은 발로란트의 여덟 번째 신규 맵으로, 발로란트 사상 처음으로 게임 내 또다른 세계 ‘오메가 지구’를 배경으로 한다. 펄은 순간이동기와 줄사다리가없으며 중앙은 작고 측면은 긴 공격로 세 개가 존재하는 만큼, 적극적인교전이 중요한 맵이 될 전망이다. 또한, ▲아이스박스 ▲브리즈 ▲프랙처 등 기존 발로란트 맵에 비해 직관적이고 단순한형태이기에 신규 맵을 어려워하는 플레이어들의 진입 장벽도 낮출 것으로 보인다.

배틀패스도 새롭게 업데이트된다. 이번 배틀패스에는 반짝이는 스킨 시리즈 ‘시머 클래식’과전술적이고 깔끔한 ‘태스크포스 809’ 등 플레이어로 하여금 정복감을 나타낼 수 있는 스킨들이 대거 포함됐다. 또한, ‘타격대 출동 플레이어 카드’와 ‘하체 운동 필수 스프레이’, ‘고양이 전술 총기 장식’ 등 다양한 장식 요소도 추가된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