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인성도 레전드..동료들에 통 크게 쐈다! "배 터지게 먹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의 미담이 공개됐다.
22일 임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 글로리' 배우 모임. 혜교 언니 덕에 배 터지게 먹은 날"이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한편 임지연은 송혜교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 출연한다.
'더 글로리'는 건축가를 꿈꾸던 여주인공이 고등학교 시절 잔인한 학교 폭력으로 자퇴한 후 가해자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그 아이 담임 교사로 부임해 벌이는 철저하고 슬픈 복수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송혜교의 미담이 공개됐다.
22일 임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 글로리' 배우 모임. 혜교 언니 덕에 배 터지게 먹은 날"이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지연은 분위기 좋은 한 레스토랑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고급 디저트와 함께 놓인 와인잔도 눈길을 끈다. 주변 사람들을 생각하는 송혜교의 마음씀씀이가 훈훈함을 안긴다.
한편 임지연은 송혜교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 출연한다. '더 글로리'는 건축가를 꿈꾸던 여주인공이 고등학교 시절 잔인한 학교 폭력으로 자퇴한 후 가해자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그 아이 담임 교사로 부임해 벌이는 철저하고 슬픈 복수극이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계인 "사라진 아내..유부남과 10년 넘게 불륜"
-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 하리수, 속궁합까지 '척척' 공개? '19금 토크', 거침없네!
- '이병헌♥' 이민정, "자식자랑 팔불출"..어마어마한 '럭셔리 사교육'
- '이경규 딸' 이예림, 눈도 못 뜰 정도로 오열..퉁퉁 부은 쌍꺼풀 '무슨 일?'
- '연정훈♥' 한가인도 현실 엄마…사고친 아들에 당황 “차 어찌 탈 건데?”
- 김지혜♥박준형 딸, 벌써 '엄마 키 따라잡은 피지컬'…깜짝 놀랄 근황
- 이혜영, 46억 '럭셔리 빌라' 한강뷰 자랑...“우리집이 제일 좋아”
- “신랑 내남자”…테이 골프장 결혼식, 홍석천 민폐→별·서영은 축가
- 이승연, 메이크업 안해도 '자신감 있는 미소'…피부가 여전히 백옥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