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캐릭터→업그레이드된 스케일"..'토르4' 갓벽한 新히어로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블의 새로운 액션 블록버스터 '토르: 러브 앤 썬더'(이하 '토르4',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가 갓벽한 히어로 팀 토르의 새로운 활약을 예고하는 2차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토르4'의 2차 보도스틸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캐릭터들의 새로운 모습과 화려한 액션을 예고해 다채로운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그리고 뉴 아스가르드의 왕, 발키리는 새로운 위협에 맞서 팀 토르로 기꺼이 합류, 강인한 여전사 본래의 카리스마와 짜릿한 액션을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마블의 새로운 액션 블록버스터 '토르: 러브 앤 썬더'(이하 '토르4',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가 갓벽한 히어로 팀 토르의 새로운 활약을 예고하는 2차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토르4'의 2차 보도스틸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캐릭터들의 새로운 모습과 화려한 액션을 예고해 다채로운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먼저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함께 우주로 떠났던 토르(크리스 헴스워스)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의 유쾌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너피스를 찾기 위해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한 토르를 바라보는 스타로드(크리스 프랫)와 맨티스(폼 클레멘티에프)의 상황은 언제나 티키타카 케미로 유쾌함을 선사했던 그들의 호흡을 기대케 한다.
하지만, 신 도살자 고르(크리스찬 베일)의 위협에 맞서기 위해 스톰브레이커를 다시 든 토르의 모습은 더욱 강력한 파워로 업그레이드 된 천둥의 신다운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마이티 토르(나탈리 포트만)와 발키리(테사 톰슨)의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모습 또한 시선을 집중시킨다.
강력한 새 히어로 마이티 토르로 거듭난 제인 포스터가 묠니르를 들고 있는 위풍당당한 모습은 마이티 토르의 새로운 활약과 숨겨진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그리고 뉴 아스가르드의 왕, 발키리는 새로운 위협에 맞서 팀 토르로 기꺼이 합류, 강인한 여전사 본래의 카리스마와 짜릿한 액션을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파멸로 이끄는 신 도살자 고르의 강렬한 비주얼이 '토르4'에서 펼쳐질 역대급 대결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신들을 향한 깊은 증오심으로 무차별 학살을 일삼으며, 전 우주를 위협에 빠뜨리는 고르에 맞선 천둥의 신 토르와 강력한 새 히어로 마이티 토르, 뉴 아스가르드의 왕 발키리까지 합세한 팀 토르의 우주 최고 갓매치는 확장된 세계관과 상상초월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업그레이드된 캐릭터들의 합류로 세계관 확장과 상상초월의 스토리를 보여줄 '토르4'는 올여름 극장가에 압도적 스펙터클을 선사할 전망이다.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천둥의 신 토르가 킹 발키리, 코르그, 그리고 마이티 토르로 거듭난 전 여자친구 제인과 팀을 이뤄 신 도살자 고르의 우주적 위협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크리스 헴스워스, 테사 톰슨, 나탈리 포트만, 크리스 프랫, 크리스찬 베일 등이 출연했고 뉴질랜드 출신 배우이자 연출자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7월 6일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 이민정, "자식자랑 팔불출"..어마어마한 '럭셔리 사교육'
- 하리수, 속궁합까지 '척척' 공개? '19금 토크', 거침없네!
-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 조수미, 1년 호텔비용만 54억?..하룻밤 1500만원 스위트룸 공개
- '이경규 딸' 이예림, 눈도 못 뜰 정도로 오열..퉁퉁 부은 쌍꺼풀 '무슨 일?'
- '연정훈♥' 한가인도 현실 엄마…사고친 아들에 당황 “차 어찌 탈 건데?”
- 김지혜♥박준형 딸, 벌써 '엄마 키 따라잡은 피지컬'…깜짝 놀랄 근황
- 이혜영, 46억 '럭셔리 빌라' 한강뷰 자랑...“우리집이 제일 좋아”
- “신랑 내남자”…테이 골프장 결혼식, 홍석천 민폐→별·서영은 축가
- 이승연, 메이크업 안해도 '자신감 있는 미소'…피부가 여전히 백옥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