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대환, 문제아 본색 나왔다..성적표에 "아이C" 반격(악카펠라)

황혜진 2022. 6. 23. 08: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대환이 예상 못한 성적에 멤버들과 함께 문제아 본색을 드러낸다.

MBC '악카펠라' 제작진은 6월 23일 방송에서 앞서 멤버들의 훈련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아카펠라 스승님 메이트리가 직접 평가하고 종합의견까지 적어 보내준 성적표가 등장한 것.

예쁜 하모니로 '악인' 이미지 세탁을 하겠다며 선포했던 도레미파지만 적나라한 성적표 앞에 본색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할 전망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오대환이 예상 못한 성적에 멤버들과 함께 문제아 본색을 드러낸다.

MBC ‘악카펠라’ 제작진은 6월 23일 방송에서 앞서 멤버들의 훈련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 스틸에서는 도레미파의 절대적인 리더 오대환의 몰락이 예고됐다. 아카펠라 스승님 메이트리가 직접 평가하고 종합의견까지 적어 보내준 성적표가 등장한 것.

공개된 스틸에서는 험악함을 잔뜩 뽐내고 있는 이호철, 턱을 부여잡고 삿대질을 하는 멤버들까지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맴돌아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오대환의 “아이 C”가 물꼬를 트며 도레미파 멤버들 사이 평가를 납득할 수 없다는 반격이 시작돼 긴장감을 선사한다. 예쁜 하모니로 ‘악인’ 이미지 세탁을 하겠다며 선포했던 도레미파지만 적나라한 성적표 앞에 본색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할 전망이다.

큰 형님 김준배는 성적표를 정독하던 중 “내 마음대로 부른다는 거네?”라며 여린 마음에 상처를 입고 폭주했다고. 급기야 이중옥은 메이트리가 지켜보는 앞에서 성적표 위조에 나서 폭소를 자아낸다. 이날 도레미파의 뻔뻔함과 ‘문제아’ 본능이 날뛰며 날것의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언제나 채찍 대신 당근을 건넸던 메이트리도 이번만큼은 굴하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웃음기 싹 뺀 ‘지옥의 전지훈련’으로 도레미파를 이끌었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사진=MBC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