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서희원, 20년 전 헤어질 수밖에 없었던 이유 (유퀴즈 온더블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준엽이 20년 전 이별 당시를 떠올렸다.
22일(수)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158회 '이것은 실화다' 특집에서는 오건영 경제 전문가, 웹툰 작가 루나, 곽상은 기자, 가수 구준엽이 출연해 깜짝 놀랄 경험담에 대해 밝혔다.
이에 유재석이 "이게 가능할까? 지금 사랑이 이어진다는 보장은? 현실적으로 생각해. 지금 할 일 많아. 정리해"라며 당시 구준엽이 주위 사람들에게 들은 말들에 대해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준엽이 20년 전 이별 당시를 떠올렸다.
22일(수)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158회 ‘이것은 실화다’ 특집에서는 오건영 경제 전문가, 웹툰 작가 루나, 곽상은 기자, 가수 구준엽이 출연해 깜짝 놀랄 경험담에 대해 밝혔다.
이날 20년을 돌고 돌아 만난 러브 스토리의 주인공 구준엽이 ‘유퀴저’로 출연했다. 옛 연인이었던 대만 배우 서희원과 최근 결혼해 화제가 된 것.
유재석은 20년 전 서희원과 헤어진 이유에 대해 궁금해했다. 구준엽은 현실적인 장벽에 막혀 이별을 하게 됐다고 답했다. 이에 유재석이 “이게 가능할까? 지금 사랑이 이어진다는 보장은? 현실적으로 생각해. 지금 할 일 많아. 정리해”라며 당시 구준엽이 주위 사람들에게 들은 말들에 대해 전했다. 스스로의 확신이 주변에 의해 무너지게 됐다는 것.
구준엽은 “제가 바보 같았다. 잡아도 되는데...”라며 후회했다. 그는 헤어지던 날을 떠올리며 “밤새도록 끌어안고 울었다. 그리고 공항까지 데려다줬다”라고 말했다. 유재석이 “헤어지면 안 되는데”라고 하자, 구준엽이 “제가 감당하지 못했던 것 같다. 바보 같았던 것”이라고 솔직한 마음을 고백했다. 또한, 그는 20년 전 이별의 순간으로 돌아간다면 절대 헤어지지 않을 것이라며 변치 않는 사랑을 드러냈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참 멋진 사람 같다”, “둘은 진짜 운명이다”, “영화 같은 사랑”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록’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가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이야기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tvN 화면캡처
저작권자(c)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
- 김동현 처남 "인간 샌드백 폭행"VS김동현 "쌍방" [종합]
- "혹시 자폐?"…'슈돌' 사유리, 아들 젠 걱정에 전전긍긍
- 탑 "마약? 극단적 선택 시도"…빅뱅 탈퇴 메시지까지
- 'SNL코리아' 뉴스 패러디 중 수어 비하 논란에 게시물 삭제
- 출산 앞둔 이하늬, 드라이브로 만끽하는 '찐 행복'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