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홍내, 단막극 '목소리를구분하는 방법' 주인공[공식]
배우 이홍내가 tvN 단막극 ‘목소리를구분하는 방법’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라이징 행보를이어간다고 소속사가 22일 전했다.
신예답지 않은 발군의 연기력으로 충무로와 안방극장을 오가며 강한 인상을 남긴이홍내가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O’PENing)-목소리를 구분하는방법‘에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이홍내가 출연하는 ’목소리를 구분하는방법‘(극본 한연주, 연출함승훈)은 사랑이 제일 어려운 더빙 감독도완(이홍내 분)과 사랑에 빠지는 게 세상 쉬운성우인 다해(최희진 분), 정반대의 연애관을가진 두 남녀가 한 직장, 한 동네 이웃으로 만나면서 벌어지는이야기다.
이홍내는 극 중 일은 고수지만, 연애는 하수인 더빙 감독 도완으로 분한다. 자신의 마음을 꼭꼭 숨기는 데 익숙한 도완은, 마음을온전히 다 보여주는 다해를 만나게 되면서 마음의 변화가 조금씩 생기기 시작한다.
인간미와 진중함을 담은 캐릭터에 한층 깊어진 이홍내의 연기력이 더해지며 극의매력을 극대화 할 것으로 기대된다.
OCN ‘경이로운 소문’의 악역 지청신으로 돌풍의 중심에 자리했던이홍내는 지난해 첫 주연에 나선 영화 ‘메이드 인루프탑’에서 평단의 주목을 받으며 ‘제41 회영평상’(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 남우상을수상, 이어 JTBC ‘구경이’에서 호연으로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다채로운 표현력으로 브라운관을 넘어 은막까지 남다른 영향력을증명했다.
올해는 영화 ‘뜨거운 피’의 아미 역을맡아 뜨거운 청춘의 에너지 그 자체로, 극이 진행되는 내내 시선을집중시키는 압도적인 열연을 펼치며 ‘제58회 백상예술대상’ 영화 부문 신인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뤄낸 바 있다.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는 이홍내가 출연하는 ’목소리를 구분하는 방법‘은 오는 7월 8일 밤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실복무’ 송민호, 이번엔 ‘그림 소송’ 터졌다
- 박영규, 딸 조아나 공개 “결혼 네 번 만에 얻어” (불후의 명곡)
- [종합] 뉴진스 “절대 안돌아가” VS 어도어 “계약위반” (전문)
- 김수현, 김지원과 열애설 칼차단···“드라마는 드라마로”
- [편파적인 씨네리뷰] ‘중증외상센터’야, 시즌2를 내놔라!
- 아이유, 약속 지켰다…한복 입고 설 특집 ‘할명수’ 출격
- [스경연예연구소] ‘배 볼록 김민희 볼 수 있나’…홍상수 감독, 베를린 영화제 경쟁부문 진출
- [공식] ‘최민환 폭로’ 율희, 본격 배우 데뷔…‘내파악’, 3월 공개 예정
- [종합] 한혜진♥기성용 딸, 박하선도 미모 인정 “일반인으로 살기 힘들어” (돌싱포맨)
- [인터뷰②] 송혜교 “임지연·차주영 활약, 멋지게 해낼 줄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