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내 '목소리를 구분하는 방법' 주인공 확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목소리를 구분하는 방법'은 사랑이 제일 어려운 더빙 감독 도완(이홍내 분)과 사랑에 빠지는 게 세상 쉬운 성우인 다해(최희진 분). 정반대의 연애관을 가진 두 남녀가 한 직장, 한 동네 이웃으로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홍내는 극 중 일은 고수지만, 연애는 하수인 더빙 감독 도완으로 분한다.
이홍내가 출연하는 '목소리를 구분하는 방법'은 7월 8일 밤 12시 1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목소리를 구분하는 방법’은 사랑이 제일 어려운 더빙 감독 도완(이홍내 분)과 사랑에 빠지는 게 세상 쉬운 성우인 다해(최희진 분). 정반대의 연애관을 가진 두 남녀가 한 직장, 한 동네 이웃으로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홍내는 극 중 일은 고수지만, 연애는 하수인 더빙 감독 도완으로 분한다. 자신의 마음을 꼭꼭 숨기는 데 익숙한 도완은 마음을 온전히 다 보여주는 다해를 만나게 되면서 마음의 변화가 조금씩 생기기 시작한다. 인간미와 진중함을 담은 캐릭터에 한층 깊어진 이홍내 연기가 더해지며 극의 매력을 극대화할 전망이라는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다.
OCN ‘경이로운 소문’에서 악역 지청신으로 주목받은 이홍내는 지난해 첫 주연에 나선 영화 ‘메이드 인 루프탑’을 통해 제41회 영평상(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 남우상을 수상했다. 또 JTBC ‘구경이’에서 연기 변신을 시도하기도 했다.
또 영화 ‘뜨거운 피’ 아미 역을 맡아 뜨거운 청춘의 에너지를 보여쥐 제58회 백상예술대상 영화 부문 신인상 수상하기도 했다.
이홍내가 출연하는 ‘목소리를 구분하는 방법’은 7월 8일 밤 12시 1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도연 ‘다섯 손가락 정도 된다’ 대체 무엇이? (옥문아)
- 모태범♥임사랑 스킨십 점점…신혼 부부가 따로 없네 (신랑수업)
- 이지현 “아들 우경, 방송 보고 진심 어린 사과” 근황 공개(대한외국인)
- ‘남아 성추행’ 최하민 집유 3년…“변 찍먹” 진술 아직도 충격 [종합]
- ‘침대 배정권’ 세부 규칙 공개...“상대 동의 없이 침대 이동 X”(에덴)[TV종합]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