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기업 함샤우트두들, 전문 지식 담은 유튜브 채널 오픈

이충진 기자 2022. 6. 22. 22: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보·마케팅 기업 함샤우트두들이 전문 기업으로서 다양한 경험을 담은 유튜브 지식 채널을 개설했다.

함샤우트두들은 MZ세대 직장인들의 자기 개발 및 문화생활 노하우와 PR 전문 지식을 소개하는 콘텐츠 플랫폼 ’함샤우트두들’ 유튜브 채널을 최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함샤우트두들 유튜브 채널은 함시원 대표의 이름을 딴 ‘보라함의 문화생활’과 ‘보라함 연구소’, ‘보라함이 간다’ 등 자기 개발이나 문화 생활 노하우에 관심 많은 MZ 세대 직장인이나 PR 전문 지식이나 정보를 필요로 하는 예비 PR인이나 PR 업무 종사자들이 참고 할만한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


먼저 ‘워라밸’을 중시하는 요즘 직장인들의 니즈를 고려해 기획된 ‘보라함의 문화생활’은 함샤우트두들 직원들이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언박싱 콘텐츠로 함샤우트두들의 차별화 복지 프로그램인 해피 포인트 등을 이용해 자기 개발을 하는 임직원들의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소개한다.

‘보라함 연구소’는 홍보 마케팅에 대한 가장 최신의 이슈나 정보를 소개하는 리뷰 및 강연 콘텐츠로 함시원 대표가 홍보의 역할과 홍보인의 사명 등을 소재로 한 강연 콘텐츠 ‘홍보 왜 하지?’를 첫 편으로 선보였다. ‘보라함이 간다’는 함샤우트두들 직원들이 직접 트렌드의 현장을 경험해보는 브이로그 콘텐츠다.

함시원 함샤우트두들 대표는 “단순한 회사 홍보 창구 역할을 넘어 동시대 직장인들의 관심사인 자기 개발 및 문화 생활 정보를 제공하고 PR 업무에 관심 많은 학생이나 직장인들의 교육 플랫폼 역할도 할 수 있도록 재미와 내실을 갖춘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함샤우트두들은 홍보·마케팅 업계의 ‘더 퍼스트 무버(The First Mover)’를 표방하는 전문 PR기업으로, 최근에는 PR을 넘어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은 물론 On·Off 통합 광고,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사업 등을 전개하며 기업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