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23일[TV하이라이트]
2022. 6. 22. 22:40
배고픔에 약해진 메타 티라노
■다이노 파워즈(KBS1 오후 3시45분) = 학교 점심시간. 최강과 시원, 반디는 함께 밥을 먹다 팔찌를 통해 ‘싸이몬’이 나타났음을 알게 된다. 새로 나타난 싸이몬은 식욕을 조종하는 능력을 갖고 있었고, 사람들은 배고픔에 음식물을 찾기 시작한다. 최강의 ‘메타 티라노’ 역시 강한 배고픔을 느껴 싸울 수 없는 상태에 놓인다. 이때 음식에 대한 신념이 있는 동해가 나타나 ‘메타 브라키’를 소환한다.
놀이터 화상 사고의 진실은
■실화탐사대(MBC 오후 9시) = 지난 4월11일. 10세 자녀를 둔 엄마는 다급한 연락 한 통을 받았다. 놀이터에서 친구들과 놀고 있던 아이가 의문의 사고를 당했다는 것. 목격자들은 동급생 친구가 아이의 등에 ‘뜨거운 물’을 부었다고 했다. 그러나 현장에 도착한 뒤 엄마는 “사고였을 뿐 고의는 절대 아니다”라는 말을 듣는다. 과연 그날의 진실은 무엇일까. 놀이터 화상 사고의 전말을 파헤쳐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건희, 마포대교 순찰···“경청, 조치, 개선” 통치자 같은 언행
- 김동연 “25만원 지원금, 국민 70~80% 지급하는 게 현실적”
- [단독] 안세하 학폭 폭로 “강제로 싸움시켜”···소속사 “명백한 허위”
- “이준석 성접대 증거 없다” 검찰 결론에···강신업 “무고 혐의 항고할 것”
- [양권모 칼럼] 참으로 ‘별난’ 대통령
- 박지원, 한동훈에 “대통령에 세게 나가라···아니면 ‘땡감’으로 떨어져”
- 산사태에 주검으로 돌아온 버스 승객들···베트남 태풍 ‘야기’로 105명 사망·실종
- 문재인 평산책방 직원 피습 사건에 이재명 “끔찍한 범죄···적대정치 종식을”
- 세금으로 만든 ‘김건희 키링’···산자부 “물품관리대장 원본 없음”
- 청계천서 헤드폰 끼고 ‘야한 책멍’ 즐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