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윤권, OTT '키스 식스 센스' OST Part.7 'Give You Everything' 가창

손봉석 기자 2022. 6. 22. 22: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헷 제공


가수 나윤권이 ‘키스 식스 센스’ OST 일곱 번째 주자로 나섰다.

22일 정오 나윤권이 가창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키스 식스 센스’(연출 남기훈, 극본 전유리, 제작 아크미디어) OST Part.7 ‘Give You Everything (기브 유 에브리팅)’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나윤권이 가창한 ‘Give You Everything’은 ‘필요’의 간절함이 엿보이는 곡으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 위에 나윤권의 담백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졌다. 극 중 ‘예술’을 향한 ‘필요’의 마음을 표현해낸 가사는 두 사람의 서사에 진정성과 깊이를 더하고 있다.

아크미디어 제공


섬세한 보컬과 풍부한 감수성을 갖춘 나윤권은 ‘나였으면’, ‘동감’, ‘기대’ 등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가수 별과 14년 만에 호흡을 맞춘 듀엣곡 ‘헤어져 보자’를 발매해 큰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또 ‘그들이 사는 세상’, ‘포레스트’, ‘달이 뜨는 강’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꾸준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명품 발라더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키스 식스 센스’는 입술이 닿기만 하면 미래가 보이는 여자 예술(서지혜 분)과 오감이 과도하게 발달한 초예민 남자 민후(윤계상 분)의 이야기를 담았다. 예술을 향한 필요(김지석 분)의 직진 순애보를 그려내 삼각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나윤권이 가창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키스 식스 센스’ OST Part.7 ‘Give You Everything’은 22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가 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