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가면' 차예련, 이현진 향해 "이중장부 발견했다"[별별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금가면'에서 차예련이 SA그룹 재무제표를 훔쳐 이중장부 존재를 이현진에게 알렸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에서는 유수연(차예련 분)이 예전과는 달리 과감한 행동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유수연은 강동하(이현진 분)을 찾아가 SA 재무재표를 보다 이상한 점을 발견했다며 과거 SA그룹이 흑자가 아니라 적자였다고 알렸다.
이에 강동하는 증거가 있냐 물었고 유수연은 차화영 회장 집에서 증거를 찾았다며 재무제표 내용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금가면'에서 차예련이 SA그룹 재무제표를 훔쳐 이중장부 존재를 이현진에게 알렸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에서는 유수연(차예련 분)이 예전과는 달리 과감한 행동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유수연은 차화영 집에서 일을 하는 노영지(이주은 분)의 도움으로 차화영의 집에 몰래 들어갔다. 노영지는 집안을 살피며 유수연이 장부를 찾을 수 있게 적극적으로 도왔다.
이어 유수연은 강동하(이현진 분)을 찾아가 SA 재무재표를 보다 이상한 점을 발견했다며 과거 SA그룹이 흑자가 아니라 적자였다고 알렸다. 이에 강동하는 증거가 있냐 물었고 유수연은 차화영 회장 집에서 증거를 찾았다며 재무제표 내용을 공개했다.
이어 유수연은 강동하에게 "투자 계약 철회하실 건가요?"라고 조심스레 물었고 강동하는 "아니요. 이미 예상하고 있었어요"라고 답했다. 이어 강동하는 "SA 그룹 먹을 겁니다. 내가"라며 자신의 계획을 말했다.
한편, 위험한 행동을 하는 유수연에게 강동하는 "아 다음부터 위험한 행동은 삼가세요. 그러다가 교도소 갑니다"라며 충고했다.
이빛나리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 47세 김준희, 속옷만 입고 대놓고..'말도 안돼'
☞ '변을 찍어 먹으려고..' '고등래퍼' 男아동 추행 '경악'
☞ 남주혁, 학폭 의혹 부인 '제보자 형사고소'
☞ 하리수에게 아들이 있었어?
☞ 한소희♥송강, 열애설 사진 퍼지자..문상민이 해명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주현, '옥장판' 발언 김호영 명예훼손 고소 - 스타뉴스
- 47세 김준희, 속옷만 입고 대놓고..'말도 안돼' - 스타뉴스
- "변을 찍어 먹으려고.." '고등래퍼' 男아동 추행 '경악' - 스타뉴스
- 남주혁, 학폭 의혹 부인 "제보자 형사고소" - 스타뉴스
- 하리수에게 아들이 있었어? - 스타뉴스
- 한소희♥송강, 열애설 사진 퍼지자..문상민이 해명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2024년 12월 월간차트' K팝 솔로 1위..9개월 연속 '우승'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英 오피셜 차트 20주 차트인..역대 K팝 4번째 최장기록 - 스타뉴스
- 알파벳 V보다 더 유명한 뷔(V)..방탄소년단 뷔, 구글 '점령'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美빌보드 글로벌 주요 두 차트 동시 77주 진입..亞솔로 최초·유일 '新기록 행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