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AME] 펄어비스 검은사막 '5세대 반려동물'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5세대 반려동물과 대장 반려동물 임명 시스템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이용자는 4세대 반려동물을 카마실비아 지역 '오비 벨렌' 의뢰를 통해 5세대 반려동물로 훈련시킬 수 있다.
5세대 반려동물은 '대장 반려동물'로 임명이 가능하다.
대장으로 임명된 반려동물은 '우리들의 골목대장!' 고유 기술을 보유해 다른 반려동물들의 전리품 줍기 속도를 15%나 올려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5세대 반려동물과 대장 반려동물 임명 시스템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이용자는 4세대 반려동물을 카마실비아 지역 '오비 벨렌' 의뢰를 통해 5세대 반려동물로 훈련시킬 수 있다. 5세대 반려동물은 '대장 반려동물'로 임명이 가능하다. 대장으로 임명된 반려동물은 '우리들의 골목대장!' 고유 기술을 보유해 다른 반려동물들의 전리품 줍기 속도를 15%나 올려준다.
보유 중인 장비의 수리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수리 버튼 한 번 클릭으로 이용자는 장착 아이템부터 길드 아이템, 마구, 선박 등 수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의상 추출 편의성 개선을 진행했다. 의상 추출 시 전체 선택 기능을 추가했고, 의상 잠금 시스템도 업데이트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남미 지역 직접 서비스를 현지시간 기준 22일부터 시작한다. 남미 지역 서비스 전환으로 펄어비스는 전 세계 검은사막을 직접 운영하게 됐다.
전 세계 직접 서비스를 기념해 다음달 20일까지 4주간 대규모 이벤트도 연다. 최대 1000%까지 전투 경험치 버프를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프 효과가 점점 업그레이드되는 방식의 이벤트로 기술 경험치 300%, 기술 경험치 300% 생활 경험치 100%, 아이템 획득 확률 100%까지 버프를 받을 수 있다. 게임 접속 시 슈다드의 전령 3세대, 클래식 무기, 의상 상자 등 획득 가능한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거남 삼단봉 폭행 살해한 30대 여성…"범행수법 잔인" 징역 25년
- 네이마르 태운 소형 항공기, 비상착륙 `아찔`…"유리창 결함"
- "이틀간 성폭행 후 공항에 버렸다"…오스카 수상 감독의 최후
- 경찰 간부, 아내 때려 갈비뼈 부러뜨려…이유는 "밥 안차려줘서"
- "벗어봐, 1000만원 줄게"…술상 올라가 노출한 공무원
- 사흘새 수년치 정책 퍼붓는 트럼프… `권한 남용` 논란
- 지방은행·인뱅 맞손, 온·오프 영토확장 경쟁
- TSMC 원팀 구축한 SK하이닉스… 차세대 HBM 시장도 잡는다
- `평당 1억` 한강변 아파트도 비었다… `악성 미분양` 11년래 최다
- [르포] 언팩 운집한 미디어·인플루언서들 "S25의 멀티모달AI·카메라 놀라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