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별에게2' 日 라쿠텐 차트 1위 '역대급 글로벌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의 별에게2'가 역대급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드라마 '나의 별에게2'(연출 황다슬/제작 스튜디오HIM, 에너제딕컴퍼니)는 시즌1에 이어 최근 일본 라쿠텐 차트 월간 인기순위 1위를 차지했다.
또 지난해 상반기 방영 당시 같은 차트 1위를 차지했던 '나의 별에게' 시즌1 역시 아직 8위로 자리를 지키는 저력을 자랑했다.
'나의 별에게2' 역시 여심을 자극하는 매력적 캐릭터와 밀도 높은 스토리, 탁월한 영상미로 시즌1의 독보적인 인기를 또 한 번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나의 별에게2’(연출 황다슬/제작 스튜디오HIM, 에너제딕컴퍼니)는 시즌1에 이어 최근 일본 라쿠텐 차트 월간 인기순위 1위를 차지했다.
이는 드라마 공개 후 한 달도 지나지 않아 달성한 성과. 글로벌 시장에서 ‘나의 별에게’ 시리즈가 지닌 폭발적 인기를 여실히 증명하고 있다.
또 지난해 상반기 방영 당시 같은 차트 1위를 차지했던 ‘나의 별에게’ 시즌1 역시 아직 8위로 자리를 지키는 저력을 자랑했다. 이번 성과를 통해 ‘나의 별에게’ 시리즈는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를 글로벌 시장에 입증하고 있다.
‘나의 별에게’는 정상의 궤도를 이탈해버린 톱스타 강서준과 궤도를 벗어나고 싶지 않은 셰프 한지우의 단짠단짠 케미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 시리즈다,
‘나의 별에게2’ 역시 여심을 자극하는 매력적 캐릭터와 밀도 높은 스토리, 탁월한 영상미로 시즌1의 독보적인 인기를 또 한 번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나의 별에게2’는 매주 일요일 국내에서는 티빙(TVING)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도연, “양세찬과 연애?” 한숨 (옥문아)
- 모태범♥임사랑 스킨십 점점…신혼 부부가 따로 없네 (신랑수업)
- 이지현 “아들 우경, 방송 보고 진심 어린 사과” 근황 공개(대한외국인)
- ‘남아 성추행’ 최하민 집유 3년…“변 찍먹” 진술 아직도 충격 [종합]
- ‘침대 배정권’ 세부 규칙 공개...“상대 동의 없이 침대 이동 X”(에덴)[TV종합]
- 김종민♥ ‘11살 연하’ 예비신부 등장…현장 초토화 (미우새)[종합]
- 주병진, 스킨십까지 했던 ♥신혜선에게 의미심장 ‘헉!’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 황우슬혜 깜짝 발표 “1년된 연하 ♥남친 있다” (짠한형)
- 김종국 열애 최측근 폭로 나왔다, 현장 발칵 (틈만 나면)
- ‘흑백요리사’ 박은영, 정지선 뒷담화 딱 걸려 “그 언니 별로” (톡파원)[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