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크스의 연인' 서현, OST 두 번째 주자로 출격..직접 참여

백지연 기자 2022. 6. 22. 18: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현이 출연 중인 '징크스의 연인' OST 두 번째 주자로 출격, 드라마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22일 KBS2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두 번째 OST인 'Milky Way'가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OST 첫 번째 주자 XIA(시아준수)에 이어 서현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징크스의 연인' OST의 다음 주자는 누가 될지 관심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징크스의 연인 / 사진=KBS2 징크스의 연인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서현이 출연 중인 '징크스의 연인' OST 두 번째 주자로 출격, 드라마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22일 KBS2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두 번째 OST인 ‘Milky Way’가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서현의 부른 ‘Milky Way’는 빨간양말(임동균, 어한중)과 INAN의 합작품으로, 거짓말처럼 찾아온 두근거림과 사랑이 시작되면서 느끼게 되는 수많은 달콤한 감정들을 담은 곡이다.

특히 이번 OST는 서현이 선보이는 첫 드라마 솔로 음원으로 ‘가수’로서의 모습을 기다렸던 팬들에게 선물과 같은 곡이 될 예정이라고. 또한 서현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통통 튀는 트로피컬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극의 청량한 분위기를 한층 배가,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제대로 물들일 전망이다.

한편 OST 첫 번째 주자 XIA(시아준수)에 이어 서현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징크스의 연인’ OST의 다음 주자는 누가 될지 관심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불행한 자신의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며 사는 한 인간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미지의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잔혹한 운명을 뛰어넘으며 펼치는 판타지 로맨스 KBS 2TV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은 오늘 밤 9시 50분 3회가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