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서희원, 20년 돌고 돈 인연의 결혼사진 첫 공개

황소영 기자 2022. 6. 22. 18: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구준엽
클론 구준엽과 대만 배우 서희원의 결혼사진이 공개됐다.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22일 새신랑 구준엽의 모습이 담긴 5분가량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결혼 후 인생 최고의 순간을 맞이한 구준엽은 대만 1세대 한류 스타. 그는 대만에서 활동하던 시절 대만의 하이틴 스타 서희원과 열애했다. 1998년 열애를 한 두 사람은 약 1년 후 결별했고 그렇게 각자의 삶을 살았다.

조용히 20년의 시간이 흘렀다. 모두가 그들의 만남을 잊어갈 무렵 그가 그녀에게 20년 만에 전화를 걸었다. 그리고 20년 전처럼 그녀가 전화를 받았다. 그렇게 두 사람의 인연은 다시금 연결됐고 지난 3월 결혼에 골인했다.

'20년 전 사랑했던 여인과 매듭 못 지은 사랑을 이어가려 한다'라는 글로 결혼 소식을 알렸던 구준엽의 결혼 이후 방송 첫 출연인 만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 서희원과의 결혼사진과 둘만의 특별한 의미가 담긴 결혼반지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