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출시 10주년..15번째 신규 클래스 '악사'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 대표 지식재산권인 '블레이드앤소울'이 출시 10주년을 맞는다.
엔씨는 22일 10주년 기념 페이지에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을 정보를 공개했다.
15번째 신규 클래스(직업) '악사'는 대표적인 업데이트 내용이다.
엔씨는 '블레이드앤소울' 출시 10주년 분위기를 이벤트 등으로도 이어갈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엔씨소프트 대표 지식재산권인 '블레이드앤소울'이 출시 10주년을 맞는다. 이 게임은 지난 2012년 6월 30일 시장에 나왔다. 제작 기간 5년, 제작비 500억 원이 투입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엔씨는 22일 10주년 기념 페이지에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을 정보를 공개했다. 15번째 신규 클래스(직업) '악사'는 대표적인 업데이트 내용이다. '악사'는 현악기 연주로 자신을 보호하거나 공격을 펼친다. 소리와 진동을 이용해 강력한 원거리 전투를 펼친다.
신규 봉마 던전 '혼돈의 흑신목'도 추가됐다. 가면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는 보스 몬스터 공격 패턴을 파악해 공략할 수 있다. 천목반지, 천목귀걸이 등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엔씨는 '블레이드앤소울' 출시 10주년 분위기를 이벤트 등으로도 이어갈 방침이다. 대표적으로 '소울 리그'는 봉마 던전을 플레이해 얻은 '소울 리그 시즌1' 부적을 사용해 점수를 올리는 행사다. 리그 종료 후 최종 티어에 따른 보상도 준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운명의 날'…'성 상납 의혹' 윤리위 결과 따라 파장
- 윤 대통령 "지난 5년 '탈원전' 바보짓…지금이라도 바로 잡아야"
- 남양유업 공방 '수장' 난타전…홍원식 '감성'에 한상원 '이성'으로 맞섰다
- 엉뚱한 곳에 '문자폭탄' 돌린 강성 지지자들…"당 분열 꾀하는 행위"
- 경찰 삼킨 '행안부 폭풍'…"수사권 통제까지 가나"
- [김병헌의 체인지] '정국 뇌관' 서해 공무원 피격 사건에 대한 단상
- 與 '北 피격사건 TF' 띄우며 '대북공세'…보수층 결집 나서나
- '헤어질 결심', '마침내' 절정 이른 박찬욱표 미장센
- '7대 우주강국 '된 韓…2031년엔 달에 '태극기' 꽂는다
- [속보] 김건희 여사, '나토정상회의' 참석할 듯…대통령실 "가급적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