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초점] '러브 다이브' 비켜..시원·상큼·청량하게, 여름 차트 저격하는 '여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데믹' 수순에 접어든 후 맞이하는 첫 여름, 가수들의 컴백 소식이 쏟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여자 아이돌 그룹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시원' '상큼' 매력으로 돌아와 더위를 날려버리겠다는 각오다.
이 1위 자리를 노리며 올 여름 걸그룹들의 컴백 대전이 벌어졌다.
시원함, 상큼함, 청량함으로 앞다투어 돌아온 걸그룹 중 2022년 서머퀸 자리는 누가 차지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데믹' 수순에 접어든 후 맞이하는 첫 여름, 가수들의 컴백 소식이 쏟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여자 아이돌 그룹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시원' '상큼' 매력으로 돌아와 더위를 날려버리겠다는 각오다.
최근 멜론 차트의 1위 자리는 그룹 아이브 '러브 다이브(LOVE DIVE)'가 굳건히 지키고 있다. 지난 4월 5일 발매된 '러브 다이브'는 꾸준히 상위권에서 머물다가 뒷심을 발휘해 발매된 지 약 2개월 만인 지난 19일 1위 자리에 올랐다.
이 1위 자리를 노리며 올 여름 걸그룹들의 컴백 대전이 벌어졌다. 이번 컴백 대전의 키워드는 시원, 상큼, 청량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플립 댓'의 뮤직비디오 역시 여름을 느낄 수 있다. 잠시 눈을 감았다 떴을 때 소녀들의 눈앞에 전혀 다른 새로운 공간이 펼쳐지고, 한여름의 달콤한 꿈을 즐기는 모습이 환상적으로 그려진다.
오는 24일 컴백을 앞둔 트와이스 나연 씨 역시 '시원 상큼 소다팝'이라는 키워드를 내세웠다. 솔로 데뷔곡 '팝!(POP!)'의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도 청량한 분위기와 상큼함을 강조한 나연 씨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시원함, 상큼함, 청량함으로 앞다투어 돌아온 걸그룹 중 2022년 서머퀸 자리는 누가 차지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제공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스윙엔터테인먼트, 웨이크원, JYP엔터테인먼트]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옥주현 "명예훼손 고소"vs김호영 "유감"...불 붙은 '옥장판' 논란(종합)
- 김혜수, 테러 당한 사이드 미러 상태 공개..충격 비주얼
- 아이유 "악플러 선처 없다”...징역 8개월 집유 2년
- [Y피플] '힙통령' 장문복, 사생활 논란 후 2년 만 복귀..."무시 받고 살아"
- [Y현장] '음주운전 후 도주' MC딩동, 집행유예로 석방…법정서 눈물 (종합)
- "반값 한우 먹어볼까?"...'한우의 날' 세일하자 마트 '오픈런'
- 교사가 4살 아이 내팽개쳐 여섯 바늘 꿰매…어린이집은 버젓이 "운영 중"
- 최민환, FT아일랜드 활동 잠정 중단...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 최대 승부처 펜실베이니아...지역 민심 분위기는?
- '주차요금 내려다가'…50대 여성 주차 차단기에 끼어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