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수, '위기의 X' 출연 확정.. 권상우·이이경과 호흡[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현수가 '위기의 X'에 출연한다.
2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신현수가 웨이브 오리지널 '위기의 X'에서 '앤디정'으로 출연한다. 유쾌한 매력을 선보일 신현수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신현수가 '위기의 X'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신현수를 비롯해 권상우, 임세미, 성동일, 이이경, 박진주, 류연석 등이 출연하는 웨이브 오리지널 '위기의 X'는 오는 9월 공개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신현수가 ‘위기의 X’에 출연한다.
2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신현수가 웨이브 오리지널 ‘위기의 X’에서 ‘앤디정’으로 출연한다. 유쾌한 매력을 선보일 신현수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위기의 X’는 주식폭락, 집값폭등, 권고사직 N단 콤보를 맞고 삶의 하락장에 빠진 ‘a저씨(권상우 분)’가 인생 떡상까지 버티는 현실 대격변 코미디다. ‘해적2: 도깨비 깃발’, ‘탐정: 더 비기닝’, ‘쩨쩨한 로맨스’ 등을 통해 위트가 돋보이는 연출을 선보인 김정훈 감독과 드라마 ‘연애혁명’, ‘빅 포레스트’, ‘SNL 코리아’ 시리즈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곽경윤 작가가 의기투합해 공감의 차원이 다른 현실밀착형 코미디를 완성한다.
그 가운데 신현수는 자동차 디테일링 스타트업 ‘루시도’의 사장 ‘앤디정’으로 분한다. 그는 자신에 대한 과도한 확신을 가진 나르시스트로, 재기를 꿈꾸는 a저씨와 함께 성공을 위해 나아간다. 그뿐만 아니라 앤디정은 ‘루시도’의 영업 이사 우진(이이경 분)과는 오랜 친구이자 앙숙으로 저세상 텐션의 트러블 케미를 선보이며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신현수는 그동안 JTBC ‘청춘시대’,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2’ 등에 출연하며 매 작품마다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였다. 특히 MBN ‘보쌈-운명을 훔치다’에서 다사다난한 인물의 내면을 밀도 높은 감정연기로 그려내며 대중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기기도. 이에 신현수가 ‘위기의 X’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신현수를 비롯해 권상우, 임세미, 성동일, 이이경, 박진주, 류연석 등이 출연하는 웨이브 오리지널 ‘위기의 X’는 오는 9월 공개 예정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킹콩 by 스타쉽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덕화, 딸 생일에 650억 썼다...저택+전용기 구입 [룩@차이나]
- '암투병' 서정희, 수척해진 근황 "가발 구입했어요" [리포트:컷]
- 여장남자 유튜버 카광, 실명 위기라더니...멍든 얼굴 '왜?'
- G컵 가슴 때문에... “시선폭력에 스토킹까지 당해”
- 슈 "빚 모두 변제...임효성과 이혼설 사실 아냐"
- '퇴출설' 돌던 유역비, 거지꼴로 나타났다?
- 女 과외 만나 돌변한 10대男, "아이 낳자" 계약서까지
- 만삭 임신부 기절시켜 배 갈라 아기 꺼낸 女...'충격'
- 5명과 불륜 들통난 베스트셀러 작가, 국회의원 출마 선언
- 놀이공원에서?...홍영기, '언더붑'으로 드러낸 볼륨감 [리포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