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O, 2022 온라인 영상 콘텐츠 강화사업 재입찰 공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배구연맹(KOVO)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지원하는 2022 프로배구 온라인 영상 콘텐츠 강화사업의 대행업체 입찰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프로배구의 온라인 콘텐츠 강화를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이번 사업은 2022년 5월 기준, 유튜브 구독자 13만명, 틱톡 구독자 27만명을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한국배구연맹(KOVO)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지원하는 2022 프로배구 온라인 영상 콘텐츠 강화사업의 대행업체 입찰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서류접수 기간은 6월22일부터 7월1일까지다. 접수는 방문을 통해 진행되며 서류 평가 합격 업체는 내달 4일에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이번 사업의 운영 대행사로 선정된 업체는 SNS 콘텐츠 제작 및 운영·관리와 같은 전반적인 업무와 더불어 배구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배포하는 일을 수행한다.
프로배구의 온라인 콘텐츠 강화를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이번 사업은 2022년 5월 기준, 유튜브 구독자 13만명, 틱톡 구독자 27만명을 돌파했다. 유튜브와 틱톡을 비롯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들이 운영되고 있다.
입찰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배구연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친일 만화가' 윤서인, 일본서 '혐한' 곤욕…"아내 발 다치자 사기꾼 취급"
- "동탄에 있네?"…중고거래 앱으로 아내 위치 추적해 흉기 위협한 20대
- "평생 불륜 70세 부친, 성기능 잃고도 또 바람…망가뜨리고 싶다"
- '통일교 선물' 샤넬백, 신발로 교환…김건희 발 크기에 맞췄나
- "40대 상사가 팬티만 입고 내 침대에"…귀가한 20대 여직원 경악
- '박수홍♥' 김다예, 90㎏서 30㎏ 감량 근황…물오른 미모 [N샷]
- "실수에 사과 없이 '몰랐어요'…청소도 대~충" 20대 알바에 사장 한숨
- 이혼 합의서 작성 후 위자료·재산분할 요구한 남편…받을 수 있나
- 이시영, 이혼 후 안방 복귀에 "개인적 일 걱정됐지만…동료 응원 감사"
- 일주어터, 故오요안나 괴롭힘 가해자 옹호 재차 사과 "경솔한 언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