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 많은 관심 속 오늘(22일) 초연
'베어 더 뮤지컬'은 22일부터 9월 18일까지 서울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대담하면서도 시적인 가사와 다이내믹한 캐릭터의 감정을 담아낸 음악으로 뮤지컬 마니아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개막에 앞서 '베어 더 뮤지컬' 연습실 영상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박정원·유현석의 '베스크 켑트 시크릿(Besk Kept Secret)' 윤석호·윤승우의 '베어(Bare)' 등 큰 반응을 불러 일으켰던 1차 연습실 영상에 이어 2차로 공개한 '포트레이트 오브 어 걸(Portrait Of A Girl)' '아 유 데어?(Are You There?)' '911! 이머전시(911! Emergency)' '터치 마이 소울(Touch My Soul)' '크로스(Cross)' 등 다섯 개 영상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을 통해 배우들의 하모니와 캐릭터의 심리를 섬세하게 담아낸 감정선이 공개돼 무대 위 극대화될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높아진다.
또한 '베어 더 뮤지컬'은 캐릭터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배우들은 같은 질문에 실제 본인과 극 중 캐릭터로서 각각 다른 대답을 보여줘 눈길을 모았다. 배우 자체의 매력과 더불어 벌써부터 캐릭터에 몰입한 모습까지 볼 수 있어 본 공연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제작사 쇼플레이는 뮤직비디오를 추가 공개할 것을 예고해 공연을 기다리는 많은 관객들의 관심을 모은다.
'베어 더 뮤지컬'은 공인된 작품성 뿐만 아니라 작품의 배경이 되는 고등학교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이벤트로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첫 공연을 비롯한 프리뷰 기간에는 유료 예매자 전원에게 입학증서부터 학생 ID카드·미니포스터·메모지·포토카드 등으로 구성된 웰컴 키트를 증정한다.
본 공연이 시작되는 28일부터 7월 3일까지는 작품과 캐릭터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포스트가 증정되며 포스트를 주기적으로 발행한다. 특히 이번 시즌 두 번째 공연인 23일 회차는 '베어 더 뮤지컬' 전체 400번째 회차로 스페셜 티켓을 증정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숭이두창 의심자, '물집·인후통' 증상 있었지만 공항 통과
- "5년간 바보 같은 짓" 文정부 탈원전 비판한 윤 대통령
- 황운하 "행안부 경찰국 신설, 노골적 경찰 장악…장관 탄핵 사유"
- [영상] 지상 1000m서 멈춘 케이블카…탑승객 외줄에 매달려 탈출
- [이장면]골을 보면 그 안에 이승우의 축구가 보입니다
- [단독] 명태균 "국가산단 필요하다고 하라…사모한테 부탁하기 위한 것" | JTBC뉴스
- 투표함에 잇단 방화 '충격'…미 대선 앞두고 벌어지는 일 | JTBC뉴스
- 기아의 완벽한 '결말'…우승에 취한 밤, 감독도 '삐끼삐끼' | JTBC뉴스
- "마음 아파도 매년 올 거예요"…참사 현장 찾은 추모객들 | JTBC뉴스
- 뉴스에서만 보던 일이…금 20돈 발견한 경비원이 한 행동 | JTBC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