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사, 화보도 빌보드 스타일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 가수 최초 미국 경연 우승자 알렉사가 '빌보드 스타일' 화보를 공개했다.
22일 공개한 '빌보드 스타일' 화보에서 알렉사는 독창적인 레이어드와 파격적인 믹스 매치를 통해 유니크한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알렉사는 지난달 5월 방송된 미국 NBC경연 프로그램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American Song Contest)'에서 우승을 차지, 특전으로 '2022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 유일한 K팝 아티스트로 참가해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K팝 가수 최초 미국 경연 우승자 알렉사가 '빌보드 스타일' 화보를 공개했다.
22일 공개한 '빌보드 스타일' 화보에서 알렉사는 독창적인 레이어드와 파격적인 믹스 매치를 통해 유니크한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알렉사는 지난달 5월 방송된 미국 NBC경연 프로그램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American Song Contest)'에서 우승을 차지, 특전으로 '2022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 유일한 K팝 아티스트로 참가해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런 그녀가 귀국 후 '빌보드 스타일'과 만나 그 특별한 인연을 다시 한번 이어가게 됐다.
빌보드와의 인연에 대해 알렉사는 "정말 너무 놀랍고 신기하다. 이번 화보에는 지금까지 보여 드리지 못했던 색다른 모습이 많이 나온 것 같아서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빌보드 팝 에어플레이 차트 38위에 이름을 올린 '글로벌 괴물 신인'답게 화보는 스포트라이트 모티브와 역동적인 앵글로 촬영됐다. 알렉사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촬영장을 후끈 달궜다는 후문이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알렉사는 "예능 뿐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 등을 통해 인사 드리겠다"며 "더 좋은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많은 고민과 노력 중에 있으니 예쁘게 봐주시고 응원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알렉사의 화보와 전체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7월호에서 볼 수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덕화, 딸 생일에 650억 썼다...저택+전용기 구입 [룩@차이나]
- '암투병' 서정희, 수척해진 근황 "가발 구입했어요" [리포트:컷]
- 여장남자 유튜버 카광, 실명 위기라더니...멍든 얼굴 '왜?'
- G컵 가슴 때문에... “시선폭력에 스토킹까지 당해”
- 슈 "빚 모두 변제...임효성과 이혼설 사실 아냐"
- '퇴출설' 돌던 유역비, 거지꼴로 나타났다?
- 女 과외 만나 돌변한 10대男, "아이 낳자" 계약서까지
- 만삭 임신부 기절시켜 배 갈라 아기 꺼낸 女...'충격'
- 5명과 불륜 들통난 베스트셀러 작가, 국회의원 출마 선언
- 놀이공원에서?...홍영기, '언더붑'으로 드러낸 볼륨감 [리포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