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카드 제이셉 "군 복무 중 멤버들과 긴 통화..다 받아주더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카드(KARD) 제이셉 씨가 군 복무 중 힘든 마음을 다독여준 멤버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군 뮤지컬 '메이사의 노래'에 참여했던 제이셉 씨를 위해 카드 멤버들이 뮤지컬 관람을 가기도 했다고.
제이셉 씨는 "내가 말이 많은 편인데 멤버들이 그걸 다 받아주더라"며 고마움을 전해 카드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을 엿보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카드(KARD) 제이셉 씨가 군 복무 중 힘든 마음을 다독여준 멤버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카드의 다섯번째 미니 앨범 '리:(R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2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진행됐다.
이날 제이셉 씨는 "집을 떠나서 1년 반을 보내다보니 멤버들이 많이 그립더라"며 "다시 돌아오니 집으로 돌아온 느낌"이라고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군 뮤지컬 '메이사의 노래'에 참여했던 제이셉 씨를 위해 카드 멤버들이 뮤지컬 관람을 가기도 했다고.
전지우 씨는 "제이셉 씨에게 전화가 오면 통화도 오래 하고, 인터넷 편지도 꼬박꼬박 써줬다"고 밝히기도 했다. 제이셉 씨는 "내가 말이 많은 편인데 멤버들이 그걸 다 받아주더라"며 고마움을 전해 카드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을 엿보게 했다.
[사진제공 = OSEN]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옥주현 "명예훼손 고소"vs김호영 "유감"...불 붙은 '옥장판' 논란(종합)
- 김혜수, 테러 당한 사이드 미러 상태 공개..충격 비주얼
- 아이유 "악플러 선처 없다”...징역 8개월 집유 2년
- [Y피플] '힙통령' 장문복, 사생활 논란 후 2년 만 복귀..."무시 받고 살아"
- [Y현장] '음주운전 후 도주' MC딩동, 집행유예로 석방…법정서 눈물 (종합)
- 북한군 추정 영상 공개..."러시아, 공격전 참가 강요"
- '딸 또래' 여성 소위 성폭행 시도한 대령…"공군을 빛낸 인물"
- '주차요금 내려다가'…50대 여성 주차 차단기에 끼어 숨져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귀신 보여"…전 교도관이 전한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