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민 "'코빅' 우승 상금 8억↑..친동생과 필리핀 경비 전액 부담"('컬투쇼')[종합]

김준석 2022. 6. 22. 15: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최성민이 지금까지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받은 상금을 공개했다.

2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최성민이 스페셜 DJ로 출연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최성민에게 "'코빅'이 일주일 휴가를 가지면서 여행을 갔다 왔다고 한던데 어디 여행을 다녀왔냐"고 물었다.

이에 최성민은 "필리핀에 있는 보홀이라는 섬에 다녀왔다. 너무 행복했다. 친동생이랑 둘이 갔다왔는데 제가 전액 다 비행기표, 숙박, 먹는 것 여행까지 (다 지불했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개그맨 최성민이 지금까지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받은 상금을 공개했다.

2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최성민이 스페셜 DJ로 출연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최성민에게 "'코빅'이 일주일 휴가를 가지면서 여행을 갔다 왔다고 한던데 어디 여행을 다녀왔냐"고 물었다.

이에 최성민은 "필리핀에 있는 보홀이라는 섬에 다녀왔다. 너무 행복했다. 친동생이랑 둘이 갔다왔는데 제가 전액 다… 비행기표, 숙박, 먹는 것 여행까지 (다 지불했다)"고 밝혔다.

김태균은 "동생이랑 나이차이가 얼마나 나냐"라고 다시 물었고, 최성민은 "11살 차이가 난다"라고 답했다. 이에 김태균은 "그럼 당연히 다 해야지"라고 말해 최성민을 머쓱하게 만들었다.

최성민은 "'판타스틱 패밀리'에서 우승을 하면 제가 쏘기로 했는데 두번이나 우승을 하는 바람에 제가 약속을 지켰다"라고 여행경비를 쏜 이유에 대해 야기했다.

또 김태균은 ""'코빅' 역사상 받은 돈이 2억 넘어간다더라"고 물었고, 최성민은 "누가 그러냐. 지금까지 8억원 조금 넘었다. 저의 자존심에 상당히 스크래치가 간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최성민은 지난 2010년 6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빨래판이야 복근이야?...가희, 어딜봐서 애 엄마 'CG 인 줄'
'이병헌♥' 이민정, “자식자랑 팔불출”…어마어마한 '럭셔리 사교육'
하리수, 속궁합까지 '척척' 공개? '19금 토크', 거침없네!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조수미, 1년 호텔비용만 54억?…하룻밤 1500만원 스위트룸 공개
'이경규 딸' 이예림, 눈도 못 뜰 정도로 오열…퉁퉁 부은 쌍꺼풀 '무슨 일?'
소유진, 이연희 품에 '쏙' 절친이었어?...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