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함께하는 '라이브 인 브릭_신비한 브릭사전' 전시회 개최

강석봉 기자 2022. 6. 22. 15: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대규모 브릭 전시회인 “Live in Brick_신비한 브릭 사전“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부산 벡스코 제 2전시장 C,D홀에서 7월 8일부터 8월 28일까지 약 3,300㎡ (약 1,000평) 규모로 진행되는 대형 브릭전시회이다. 메인 전시 6 개관, 체험전시 3 개관, 놀이체험 3 개관 놀이시설 등으로 구성되어, 아이들의 창의력을 기르기 위한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특히 메인 전시 6개관은 각각 다른 테마를 바탕으로 브릭 멀티버스 안에서 다른 차원의 다른 행성들을 구현하여 각각의 전시관마다 새로운 차원과 행성으로의 여행을 한다는 느낌을 주도록 전시회가 꾸며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어린이 관람객들이 직접 브릭의 피규어가 되어 볼 수 있는 코스플레이 체험관 “브릭하우스”와 15종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프로젝션 맵핑 영상쇼” 등 아이들이 즐거워할 컨텐츠도 마련된다. 아울러 아이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슬라임 체험놀이존과 집에서 하기 어려운 밀가루 놀이터가 부대시설로 준비될 예정으로 아이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줄 전시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 주관사인 베이라이브 측은 “이번 전시는 브릭의 멀티 유니버스를 주제로 관람객들에게 브릭으로 표현되는 모든 아름다움을 보여주기 위해서 상당한 준비를 했다”며, “국내 브릭 전시 규모 중에서도 가장 큰 규모의 전시지만 전시관 하나가 디오라마로 구성되는 히든카드 전시관은 세계 기록 마저도 넘어선 수준으로 제작이 되었고, 많은 시간을 공을 들여 준비 한 만큼 오랜 시간동안 작품을 전시하고 싶지만 이번 전시회에 전시되는 작품의 경우, 오직 이번 전시회에서만 관람이 가능하며, 전시가 끝나면 철거하여 사라지게 되는 전시물이기에, 단 한번의 관람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전시회에서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을 위해 ‘아빠데이’ 와 ‘엄마랑놀자’프로모션을 매주 운영하고 있다면서, 아이들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시회의 기회를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