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5인방, 찰떡 도포 핏 뽐내..'도포자락 휘날리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새 예능 '도포자락 휘날리며' 측은 22일 한 편의 그림 같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도포자락 휘날리며'는 케이팝, 드라마, 패션,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한류 전령사 5인이 펼치는 여행기.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김종국·지현우·주우재·노상현·황대헌이 이국적인 풍경에 어우러지며 완벽 소화한 도포 핏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현숙 인턴 기자 = MBC 새 예능 '도포자락 휘날리며' 측은 22일 한 편의 그림 같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도포자락 휘날리며'는 케이팝, 드라마, 패션,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한류 전령사 5인이 펼치는 여행기. '나 혼자 산다'의 전성기를 연출한 황지영 PD의 신규 예능이다.
휘게(편안함, 따뜻함, 아늑함을 뜻하는 덴마크어)의 나라 덴마크로 한국의 美가 담긴 'K-아이템'을 알리러 떠나는 색다른 여행기가 펼쳐진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김종국·지현우·주우재·노상현·황대헌이 이국적인 풍경에 어우러지며 완벽 소화한 도포 핏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도포는 예부터 선비들이 평상시에 즐겨 있던 겉옷으로 우리 전통 복식 중 하나다.
평균신장 183cm의 멤버들이 도포를 입고 덴마크의 랜드마크인 뉘하운 거리를 거닐자 이를 본 현지인들이 멤버들을 케이팝 아이돌로 착각하는 웃지 못할 헤프닝이 벌어졌다고.
멤버들은 과분한 착각에 당황하면서도 높아진 한국에 대한 관심과 인기에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도포자락 휘날리며'는 오는 7월 10일 오후 6시 30분 첫 방송.
☞공감언론 뉴시스 esther@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케플러, 핑계 대지 않고 '동서남북 한계' 두지 않는 新세계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아 그때 죽였어야"…최현석, 딸 띠동갑 남친에 뒤늦은 후회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딸뻘' 女소위 성폭행하려던 男대령…'공군 빛낸 인물'이었다
- "친구들 모두 전사…러군에 속았다" 유일 생존 北장병 증언 영상 등장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성유리 "억울하다"더니…남편 안성현 '코인 상장 뒷돈' 실형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