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현 "엄마 때리던 아들 달라져..진심 어린 사과도"(대한외국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주얼리 출신 가수 이지현 씨가 아들 우경 군의 달라진 근황을 공개한다.
방송에는 연예계 워킹맘 이지현, 정인, 박은지, 나비 씨가 출연한다.
방송을 통해 싱글 맘으로 혼자 두 아이를 케어하는 이지현 씨의 일상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이지현 씨는 "아들 우경이가 혼자서 기다리고, 분노를 참을 줄 알게 됐다"며 우경 군의 달라진 근황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주얼리 출신 가수 이지현 씨가 아들 우경 군의 달라진 근황을 공개한다.
오늘(22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나 오늘 집에 안 갈래' 특집을 진행한다. 방송에는 연예계 워킹맘 이지현, 정인, 박은지, 나비 씨가 출연한다.
이지현 씨는 최근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에 출연해 아들 우경의 ADHD를 고백했다. 방송을 통해 싱글 맘으로 혼자 두 아이를 케어하는 이지현 씨의 일상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이날 MC 김용만 씨는 "최근 아이들과 함께한 방송이 화제가 됐는데 방송 출연 이후 변화가 있냐"고 질문한다. 이에 이지현 씨는 "아들 우경이가 혼자서 기다리고, 분노를 참을 줄 알게 됐다"며 우경 군의 달라진 근황을 전한다.
이어 "방송을 통해서 자기가 한 모습을 보고 '엄마 미안해, 내가 아프게 해서 많이 아팠지'라며 진심 어린 사과를 하더라"고 말해 모두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든다.
한편 이에 맞서는 대한외국인 팀은 일본 출신 싱글 맘 사유리 씨를 영입한다. 첫 대결에 임하는 사유리 씨는 "우승 상품으로 한우를 준다고 들어서 나왔다. 한우 가져가서 아들 젠 먹일 거다"라며 우승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낸다.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
[사진= MBC에브리원]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옥주현 "명예훼손 고소"vs김호영 "유감"...불 붙은 '옥장판' 논란(종합)
- 김혜수, 테러 당한 사이드 미러 상태 공개..충격 비주얼
- 아이유 "악플러 선처 없다”...징역 8개월 집유 2년
- [Y피플] '힙통령' 장문복, 사생활 논란 후 2년 만 복귀..."무시 받고 살아"
- [Y현장] '음주운전 후 도주' MC딩동, 집행유예로 석방…법정서 눈물 (종합)
- [속보] 법원, 'MBC 방문진 이사 선임' 집행정지 유지...항고 기각
- [단독] 인천공항 유실물 관리소에서 사라진 600만 원...외화 관리 허점
- 트리플스타 '업무상 횡령' 고발 당해…최악의 '사면초가'
- 북한군 추정 영상 공개..."러시아, 공격전 참가 강요"
- "아파트" 대신 "로케트", 북한 김정은·김여정 패러디 영상 '화제' [앵커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