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파이' 주연 6인방, 한국 내한해 팬미팅 개최+스페셜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국 BL드라마 '큐티파이'를 통해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6인방이 한국을 찾아 팬들을 만난다.
태국 현지에서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큐티파이' 주연배우 6인(지 프룩, 누뉴 차와린, 맥스 껀땃, 낫 나탓싯, 튜터 코라팟, 임 파린야컨)은 오는 26일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역삼동 예림당아트홀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여기에 배우들의 남다른 케미스트리와 영상미 그리고 배우들이 직접 부른 ost까지 다채롭게 드라마를 채워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국 BL드라마 ‘큐티파이’를 통해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6인방이 한국을 찾아 팬들을 만난다.
태국 현지에서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큐티파이’ 주연배우 6인(지 프룩, 누뉴 차와린, 맥스 껀땃, 낫 나탓싯, 튜터 코라팟, 임 파린야컨)은 오는 26일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역삼동 예림당아트홀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드라마 ‘큐티파이’는 어린 시절 결혼을 약속한 ‘리안’과 ‘끄아’가 서로에게 비밀을 간직한 채 밀당(밀고 당기기)를 이어가다 마침내 진실한 모습을 보이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큐티파이’는 한국 뿐 아니라 중국, 일본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여기에 배우들의 남다른 케미스트리와 영상미 그리고 배우들이 직접 부른 ost까지 다채롭게 드라마를 채워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더불어, 결혼 평등에 대한 메시지를 던지며 기존 BL 드라마와 차별화를 단행했다.
내한 팬미팅 예고부터 팬들의 관심이 뜨거웠으며, 지난 3일 예스24을 통해 진행된 티켓팅에서 10분 만에 전 좌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이후 처음 진행하는 해외 팬미팅으로 한국을 선택한 만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또한 한국 팬들을 위한 스페셜한 무대를 준비 중에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