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로라하는 배우 다 모였네 ..이병헌, 송강호→김남길과 찍은 셀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병헌이 영화 '비상선언' 배우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병헌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상선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영화 '비상선언'의 제작보고회 현장이 담겨있다.
한편 영화 '비상선언'은 사상 초유의 항공 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를 두고 벌어지는 리얼리티 항공 재난 영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배우 이병헌이 영화 '비상선언' 배우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병헌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상선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영화 '비상선언'의 제작보고회 현장이 담겨있다. 이병헌을 비롯해 송강호, 김남길, 임시완, 김소진, 박해준 등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눈길을 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밝은 미소로 인증 사진을 남기고 있다.
누리꾼들은 "초호화 캐스팅이다", "배우들만 봐도 대작이다", "여름 최고 기대작" 등의 댓글을 적으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영화 '비상선언'은 사상 초유의 항공 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를 두고 벌어지는 리얼리티 항공 재난 영화이다. 8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