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연, 줌바댄스로 8kg 감량 "너무 많이 빠져서 이젠 먹어야 할 것 같다" [종합]

2022. 6. 22. 14: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배우 이소연이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이소연은 22일 자신의 채널 '이소연 쏘쏘TV'에 첫 영상을 게시하고 본격적인 소통에 나섰다.

특히 이소연은 최근 자신의 복근사진을 SNS에 공개해 많이 화제를 모은 것에 대해 "제가 복근이 없게 생겼나보다"라며 웃었다.

이소연은 최근 줌바댄스와 필라테스 등에 매진하고 있다고. 그는 "줌바댄스 너무 신난다. 사람들에게 소개시켜주고 싶다"며 "칼로리 소모도 많이 되고 너무 신난다"고 했다. 이어 줌바댄스 장에 가서 최여진과 함께 운동을 했다.

이소연은 최근 8kg 감량을 했다고 밝히며 "하루종일 배가 고프다"고 했다. 그는 "이젠 좀 많이 빠져서 먹어야 할 것 같다"고 했다. 현장에 있는 배우 오윤아 역시 "너무 많이 빠졌다. 뭐 좀 먹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오윤아는 "저희 소연이가 오랜만에 유튜브 한다. 많이 사랑해달라"고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소연은 지난해 종영한 KBS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에 고은조 역으로 활약했다.

[사진 = 이소연 유튜브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