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은, '이브' 미공개 스틸 공개..독보적 카리스마+강인한 포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브' 박병은의 미공개 스틸이 공개됐다.
tvN 수목드라마 '이브'(극본 윤영미, 연출 박봉섭)가 박병은의 미공개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 절도 있게 떨어지는 슈트핏, 극강의 카리스마 등 '이브' 미공개 스틸에서 확인할 수 있듯 작은 디테일 하나도 놓치지 않는 박병은의 빈틈없는 열연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견인한 동시에 극의 품격을 보여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이브' 박병은의 미공개 스틸이 공개됐다.
tvN 수목드라마 '이브'(극본 윤영미, 연출 박봉섭)가 박병은의 미공개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는 라엘(서예지)을 만난 후 사랑에 빠져 위험한 선택을 하게 되는 기업 LY의 최고 경영자 강윤겸으로 완벽 변신한 박병은의 다채로운 모습을 포착해 눈길을 끈다. 먼저, 날카로운 눈빛에 와인잔을 든 윤겸은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진 스틸에서 결의에 찬 표정으로 순식간에 시선을 압도하는 윤겸의 강인한 포스는 감탄을 유발한다. 이 가운데 흰색 슈트를 입은 윤겸은 슬픈 눈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거나 악기점 앞에서 애써 시선을 돌리는 윤겸의 모습도 포착돼 보는 이들로 하여금 그의 숨겨진 사연을 궁금하게 만들기도.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 절도 있게 떨어지는 슈트핏, 극강의 카리스마 등 ‘이브’ 미공개 스틸에서 확인할 수 있듯 작은 디테일 하나도 놓치지 않는 박병은의 빈틈없는 열연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견인한 동시에 극의 품격을 보여주고 있다.
반환점을 맞이하는 '이브'의 연일 뜨거운 화제 속 박병은의 연기도 점점 무르익고 있다. 지난주 방송된 회차에서 라엘과 윤겸은 서로에 대한 마음도 점점 커져가는 가운데 소라와의 부부 간 갈등의 골이 깊어지면서, 이후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이브'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