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수 "정재형, 주말마다 강남백화점 출몰한다는 설 있어" '최파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파타' 정재형이 주말마다 쇼핑을 즐긴다는 믿거나 말거나 목격담에 당황했다.
정재형은 쇼핑 관련 에피소드를 언급하며 "좋은 매장 들어가면 부담스럽지 않냐. 오히려 어릴 때는 그런 게 없었다. 괜히 슬리퍼 신고 들어가기도 했었다. 그러니 사람들이 '저 사람 뭐 있나보다' 놀라더라"고 말했다.
김민수는 "정재형씨가 주말마다 강남 백화점에서 보인다는 이야기가 있다"고 말해 정재형을 당황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최파타' 정재형이 주말마다 쇼핑을 즐긴다는 믿거나 말거나 목격담에 당황했다.
6월 22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 '파워타임''에는 개그맨 이용주, 정재형, 김민수가 출연했다.
정재형은 쇼핑 관련 에피소드를 언급하며 "좋은 매장 들어가면 부담스럽지 않냐. 오히려 어릴 때는 그런 게 없었다. 괜히 슬리퍼 신고 들어가기도 했었다. 그러니 사람들이 '저 사람 뭐 있나보다' 놀라더라"고 말했다. 이용주는 "중국에서 큰 사업 하나보다 생각했을 거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최화정은 "요즘에는 얼굴이 알려져서 잘 못 다니냐"고 물었고 정재형은 "사실 지금도 남 신경을 잘 안 쓴다"고 답했다. 김민수는 "정재형씨가 주말마다 강남 백화점에서 보인다는 이야기가 있다"고 말해 정재형을 당황하게 했다. 최화정은 "돈이 좀 도니까 그런 거냐"고 물었고 정재형은 "아니다. 오히려 초반에 너무 많이 사서 최근에는 긴축 정책 중이다"라고 정정했다.
(사진=SBS 파워FM 최화정 '파워타임')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지은 “21살 신장 이식 수술”→치과의사 남편과 ♥스토리 공개(라스)[오늘TV]
- 이승재 “저 엿 먹이세요?” 혼숙 설정한 제작진에 분노(에덴)
- 김혜수, 테러당한 차 상태에 깜짝…처참한 사이드미러 “대학살”
- 마릴린 먼로, 신혼여행 중 첫날 밤도 포기하고 한국 방문 왜(라떼9)
- 김지민, 황당함에 다급 해명 “희한한 소문 나서 스트레스” 무슨 일?
- “매일 클럽 가는 여친, 너무 예뻐 불안” 국제커플 고민 (진격의 할매)[결정적장면]
- “명품 많이 받지만”…조수미, 13년 된 휴대폰·15년 신은 수면양말 공개(집사부)[결정적장면]
- 앤디♥이은주, 복층 제주하우스 공개 “복층 로망 있어”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여에스더, 갑질 논란 사과 “내가 봐도 심해‥직원들에 사과 문자 보냈다”
- 이천수 심란 “심하은 종양 더 커질 수도” 미루던 수술대 위로(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