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엄지윤, WSG워너비 합류 전 정체 들킨 이유

곽현수 2022. 6. 22. 13: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브 '숏박스'의 주역 개그우먼 엄지윤 씨가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또 엄지윤 씨는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에 합류하게 된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엄지윤 씨는 KBS 공채 마지막 개그우먼으로 유튜브 '숏박스'에 출연해 하이퍼 리얼리즘 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이어 엄지윤 씨는 얼굴이 공개되기 전에 정체가 들켰다고 전해 그 내막을 궁금케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숏박스'의 주역 개그우먼 엄지윤 씨가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그의 하이퍼 리얼리즘 연기에 현장이 대폭소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또 엄지윤 씨는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에 합류하게 된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그는 얼굴을 공개하기 전에 정체가 들켰다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한다.

22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백지영 씨, 박정현 씨, 양지은 씨, 엄지윤 씨가 출연하는 'Song 맞은 것처럼' 특집으로 꾸며진다.

엄지윤 씨는 KBS 공채 마지막 개그우먼으로 유튜브 '숏박스'에 출연해 하이퍼 리얼리즘 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최근에는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 오디션에 참가, 청아한 보이스를 뽐내며 WSG워너비 멤버로 최종 합류했다.

'라디오스타'를 처음 찾은 엄지윤 씨는 '숏박스'와 '놀면 뭐하니?' 출연 이후 달라진 인기를 들려준다. 그는 젊은 층이 많은 거리에서 인기를 실감했다면서 최근 광고도 찍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먼저 엄지윤 씨는 '숏박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그는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콘텐츠가 1000만 뷰를 넘는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제작 과정 중 난항을 겪었던 콘텐츠가 있었다고 언급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엄지윤 씨는 즉석 하이퍼 리얼리즘 연기를 펼쳐 녹화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엄지윤 씨는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로 합류하게 된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이어 엄지윤 씨는 얼굴이 공개되기 전에 정체가 들켰다고 전해 그 내막을 궁금케 한다.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불리는 백지영, 박정현 씨는 WSG워너비로 활동하게 된 엄지윤 씨를 위해 보컬 꿀팁을 전수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엄지윤 씨는 박정현 씨와 함께 귀호강 시키는 특급 컬래버 듀엣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MBC]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