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여사, 나토회의 참석.. 영부인으로 국제무대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석열 대통령의 배우자인 김건희(사진) 여사가 오는 29∼30일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나토정상회의 배우자 세션에 참석한다.
22일 정치권에 따르면, 김 여사는 최근 나토 정상회의 참석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준비에 착수했다.
김 여사는 나토회의에서 주최하는 사교 프로그램 일환인 배우자 세션에 참석한다.
김 여사는 이 자리에서 미국의 질 바이든 여사, 일본의 기시다 유코(岸田裕子) 여사와 회동할 가능성도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의 배우자인 김건희(사진) 여사가 오는 29∼30일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나토정상회의 배우자 세션에 참석한다. 영부인으로서 국제 외교무대에 처음 데뷔하는 자리다.
22일 정치권에 따르면, 김 여사는 최근 나토 정상회의 참석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준비에 착수했다. 김 여사는 나토회의에서 주최하는 사교 프로그램 일환인 배우자 세션에 참석한다. 김 여사는 이 자리에서 미국의 질 바이든 여사, 일본의 기시다 유코(岸田裕子) 여사와 회동할 가능성도 있다. 정치권 관계자는 “각국이 참석 여부를 모두 알려오지 않았기 때문에 회동 여부는 아직 미정”이라고 전했다.
김윤희 기자 worm@munhwa.com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중권, 징계받은 최강욱 “상당히 악질적”…박지현은 “한없이 부끄럽다”
- 김종인 “뚜렷한 증거없이 이준석 징계하면 국민들 새누리당으로 돌아간다 생각”
- 警 출신 황운하·권은희 “행안부 장관 탄핵 사유”…자문위 권고안 비난
- 한국형 발사체 누리호 발사 성공…세계 7번째 ‘우주강국’ 대열
- 휴대폰 빼앗고 자리마다 CCTV...月 60만원 ‘스파르타식 독서실’ 성업
- [단독]채널A 수사팀 “박은정에 속아 ‘尹-한동훈 통화내역’ 법무부에 제출”
- [포토뉴스] 누리호 성공, 우주에서 바라본 ‘지구 뷰’
- “홍콩 몰락 보여주는 듯” … 유명 수상 식당 ‘점보’ 예인 중 침몰
- 김남국 “박지현, 팬덤에 취해 막 춤춰”...최고위원 출마는 “고심 중”
- 최강욱 징계했다고…‘개딸’들, 엉뚱한 의원들 ‘좌표’ 찍어 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