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소에서 만나요' 약속한 이주혁, 세탁 브랜드 컬래버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주혁이 세탁 전문 브랜드와 특별한 컬래버를 진행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크린토피아 측은 "지난날의 고민과 나쁜 기억들을 깨끗하게 지울 수 있는 세탁소라는 공간을 담은 이주혁의 '세탁소에서 만나요'와 브랜드가 추구하는 메시지가 일치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스타일리시한 음악과 친근한 이미지로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이주혁과 함께 만들어갈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주혁이 세탁 전문 브랜드와 특별한 컬래버를 진행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22일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주혁은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의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아티스트로 발탁됐다.
최근 솔로 앨범 ‘세탁소에서 만나요’를 발표한 이주혁은 청량한 감성과 편안한 힐링을 선사, ‘세탁 요정’ 수식어를 꿰차며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는 만큼 브랜드와의 다양한 협업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크린토피아 측은 “지난날의 고민과 나쁜 기억들을 깨끗하게 지울 수 있는 세탁소라는 공간을 담은 이주혁의 ‘세탁소에서 만나요’와 브랜드가 추구하는 메시지가 일치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스타일리시한 음악과 친근한 이미지로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이주혁과 함께 만들어갈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주혁은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TOP6 등극을 비롯해 솔로 앨범까지 꾸준한 음악 행보를 통해 특유의 트렌디한 음색과 탁월한 음악성을 발휘하며 뮤지션으로서 진가를 입증했다.
iMBC 이호영 | 사진제공 MA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
- 김동현 처남 "인간 샌드백 폭행"VS김동현 "쌍방" [종합]
- "혹시 자폐?"…'슈돌' 사유리, 아들 젠 걱정에 전전긍긍
- 탑 "마약? 극단적 선택 시도"…빅뱅 탈퇴 메시지까지
- 'SNL코리아' 뉴스 패러디 중 수어 비하 논란에 게시물 삭제
- 출산 앞둔 이하늬, 드라이브로 만끽하는 '찐 행복'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