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유, 테일러메이드 드림 챌린지 우승..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 출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가대표 임지유가 골프 유망주 발굴을 위한 무대 2022 테일러메이드 드림 챌린지서 우승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 출전권을 획득했다.
임지유는 21일 경기도 포천시 포천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2022 테일러메이드 드림 챌린지서 연장 끝에 김민서를 제치고 우승을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국가대표 임지유가 골프 유망주 발굴을 위한 무대 2022 테일러메이드 드림 챌린지서 우승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 출전권을 획득했다.
임지유는 21일 경기도 포천시 포천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2022 테일러메이드 드림 챌린지서 연장 끝에 김민서를 제치고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테일러메이드가 국내 골프 발전을 이끌 유망 선수 발굴과 후원을 목적으로 개최했다. 14세 이상 아마추어 골퍼 90명,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프로골퍼 30명이 출전했다. 아마추어 선수 3명과 KLPGA 프로 골퍼 1명이 한 조를 이뤄 플레이하고 1라운드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순위를 정했다.
우승한 임지유에겐 오는 24일 개막되는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 대회 출전 자격이 주어졌다. 또 테일러메이드 아마추어 선수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프로 골퍼 수준의 후원을 한다. 포천힐스CC 1년 이용권(선수에 한함)도 주어진다.
2위 김민서와 3위 박제희에게는 2022년 테일러메이드 메탈우드 투어 스폰서십, 2022년 선수용 투어백(이니셜 포함)이 제공된다. 참가자 모두에게 테일러메이드 골프백, 의류(상.하의), 벨트, 모자, 볼을 선물로 주어졌다.
임지유는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 출전권을 획득해서 너무 기쁘다. 긴장하지 않고 경기를 잘 풀어나간 것이 우승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 샷 연습, 체력 관리를 잘해서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임헌영 대표는 “우리나라 골프의 미래를 이끌어갈 유소년 선수를 발굴하고 육성하겠다는 의지로 이번 대회를 개최했다”라며 “테일러메이드 코리아는 앞으로도 우리나라 골프계 발전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anju1015@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주현 “옥장판?...김호영 등 악플러 고소”
- “이게 웬 떡이냐” 삼성 ‘귀족폰’ 50만원대 ‘파격’
- 아이유는 ‘봐주기’ 없었다 “악플러 징역 8개월, 집유 2년형”
- ‘마녀2’·‘범죄도시2’ 보고 싶은데…주말 영화 1만5000원?
- 축구스타 발락, 아들 장례식서 만난 24세 연하 아들 여사친과 열애
- 한 대학 MT 몰카 사건에 입단속만…가해자는 휴학
- “마사지 받으러 갔다 성폭행 당해” 온라인 글, 진짜였다
- “손흥민, 개나 먹어라”...인종차별 팬, 친필로 ‘사과편지’ 처분
- “이걸 300만원에 누가 사냐” 유재석도 못 살렸다, 삭제된 ‘이것’
- [영상] “감격스러워”…다양한 각도에서 본 누리호 발사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