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반려묘 사료시장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C인삼공사 정관장의 반려동물 건강전문 브랜드 '지니펫(GINIPET)'이 강아지 사료에 이어 고양이 사료 시장에 진출한다.
정관장은 홍삼 성분과 고품질 원료를 배합해 반려묘의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밸런스업 더캣'(사진)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밸런스업 더캣 시리즈는 '더캣 연어&닭고기WITH홍삼'과 '더캣 닭고기&오리WITH홍삼' 2종으로, 고양이들이 부담 없이 먹기 좋도록 사료 크기를 0.9㎝로 최적화했다고 정관장은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GC인삼공사 정관장의 반려동물 건강전문 브랜드 ‘지니펫(GINIPET)’이 강아지 사료에 이어 고양이 사료 시장에 진출한다. 정관장은 홍삼 성분과 고품질 원료를 배합해 반려묘의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밸런스업 더캣’(사진)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밸런스업 더캣 시리즈는 ‘더캣 연어&닭고기WITH홍삼’과 ‘더캣 닭고기&오리WITH홍삼’ 2종으로, 고양이들이 부담 없이 먹기 좋도록 사료 크기를 0.9㎝로 최적화했다고 정관장은 설명했다.
인삼공사 관계자는 “고양이 알레르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곡물을 사용하지 않고 고구마, 당근, 호박 등 유기농 원료를 담았다”며 “고양이에게 잘 맞는 닭고기에 연어, 오리고기 등을 적절히 조합하는 등 까다로운 반려묘의 입맛을 고려했다”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kazzyy@munhwa.com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중권, 징계받은 최강욱 “상당히 악질적”…박지현은 “한없이 부끄럽다”
- 한국형 발사체 누리호 발사 성공…세계 7번째 ‘우주강국’ 대열
- 휴대폰 빼앗고 자리마다 CCTV...月 60만원 ‘스파르타식 독서실’ 성업
- 김종인 “뚜렷한 증거없이 이준석 징계하면 국민들 새누리당으로 돌아간다 생각”
- 警 출신 황운하·권은희 “행안부 장관 탄핵 사유”…자문위 권고안 비난
- [단독]채널A 수사팀 “박은정에 속아 ‘尹-한동훈 통화내역’ 법무부에 제출”
- [속보]한국형 발사체 ‘누리호’ 발사 성공
- “홍콩 몰락 보여주는 듯” … 유명 수상 식당 ‘점보’ 예인 중 침몰
- 경찰 치안감 인사 2시간만에 7명 보직 초유의 번복…어수선한 경찰
- 최강욱 징계했다고…‘개딸’들, 엉뚱한 의원들 ‘좌표’ 찍어 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