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이수진, 결혼합니다.."상대는 20년 알아온 4살 오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안 미모로 화제를 모은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53)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수진은 최근 자신의 SNS에서 친구에게 받은 축하 카드를 공개하면서 "좋은 거구나. 시집가는 것"이라면서 소감을 말했다.
또 "결혼하냐."는 댓글에 이수진은 "네. 곧"이라고 답하기도 했다.
지난 21일 이수진은 유튜브에서 "20년 동안 남자 사람으로 생각했던 분과 뜨거운 사랑에 빠졌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ㅣ강경윤 기자] 동안 미모로 화제를 모은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53)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수진은 최근 자신의 SNS에서 친구에게 받은 축하 카드를 공개하면서 "좋은 거구나. 시집가는 것"이라면서 소감을 말했다. 또 "결혼하냐."는 댓글에 이수진은 "네. 곧"이라고 답하기도 했다.
지난 21일 이수진은 유튜브에서 "20년 동안 남자 사람으로 생각했던 분과 뜨거운 사랑에 빠졌다."고 밝혔다. 그는 남자친구의 성격이 내성적이라고 밝히면서 "이런 사람에겐 사랑을 확 표현을 해야 한다. 그렇게 오빠를 잡았고 연애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4살 위 오빠인데 포근함이 많이 있다. 내가 먼저 달려들었지만 지금은 오빠가 먼저 나를 좋아한다. 이 사랑을 오래오래 하겠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