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 폴란드 식빵 언니다운 화끈한 어휘 깜짝(어서와 한국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나가 싱싱한 해산물 먹방과 화끈한 어휘를 선보인다.
6월 2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는 한국살이 4년 차 폴란드 출신 안나가 출연한다.
반면 안나는 예상치 못한 차가운 바닷물에 놀라 '폴란드 식빵 언니'다운 화끈한 어휘를 선보인다.
앞서 여수 개도에서 낚시 실패로 솔직한 감정표현을 내뱉어 '식빵 언니'라는 별명을 얻게 된 안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안나가 싱싱한 해산물 먹방과 화끈한 어휘를 선보인다.
6월 2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는 한국살이 4년 차 폴란드 출신 안나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안나는 특별한 낚시 스승과 함께 욕지도의 명물인 고등어회를 맛본다. 바다가 보이는 테이블에 자리 잡은 두 사람은 싱싱한 고등어회 한 접시를 주문한다. 고등어 회를 한입 먹자마자 눈 흰자까지 선보이며(?) 적나라한 맛 표현을 하는 안나에 MC들은 감탄한다.
이어 해삼 내장이 메뉴로 등장한다. 안나는 낯선 비주얼에 당황스러운 듯 잠시 주저하다, 이내 해삼 내장으로 신개념 면치기 기술을 선보인다. 이에 MC 도경완은 “내가 아는 모델 중 제일 많이 먹는다”며 새로운 먹보스 등장을 예고한다.
한편 두 사람은 화려한 저녁 만찬을 위해 해루질에 도전한다. 자타공인 ‘용왕의 아들’로 불리는 낚시 스승은 자신 있게 바다에 뛰어든다. 반면 안나는 예상치 못한 차가운 바닷물에 놀라 ‘폴란드 식빵 언니’다운 화끈한 어휘를 선보인다. 앞서 여수 개도에서 낚시 실패로 솔직한 감정표현을 내뱉어 ‘식빵 언니’라는 별명을 얻게 된 안나. 방송 말미 ‘식빵 언니’다운 어휘력을 갖게 된 사연을 공개한다.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지은 “21살 신장 이식 수술”→치과의사 남편과 ♥스토리 공개(라스)[오늘TV]
- 이승재 “저 엿 먹이세요?” 혼숙 설정한 제작진에 분노(에덴)
- 김혜수, 테러당한 차 상태에 깜짝…처참한 사이드미러 “대학살”
- 마릴린 먼로, 신혼여행 중 첫날 밤도 포기하고 한국 방문 왜(라떼9)
- 김지민, 황당함에 다급 해명 “희한한 소문 나서 스트레스” 무슨 일?
- “매일 클럽 가는 여친, 너무 예뻐 불안” 국제커플 고민 (진격의 할매)[결정적장면]
- “명품 많이 받지만”…조수미, 13년 된 휴대폰·15년 신은 수면양말 공개(집사부)[결정적장면]
- 앤디♥이은주, 복층 제주하우스 공개 “복층 로망 있어”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여에스더, 갑질 논란 사과 “내가 봐도 심해‥직원들에 사과 문자 보냈다”
- 이천수 심란 “심하은 종양 더 커질 수도” 미루던 수술대 위로(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