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송강·NCT 재현·지코, 패션위크 떠나는 ★들..숏팬츠+빅백 포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2년 간 코로나19로 인해 닫혀있었던 하늘길이 '엔데믹(풍토병화)' 국면에 접어들면서 조금씩 열리고, 해외 패션위크도 재개되고 있다.
이에 한동안 공항에서 보기 어려웠던 스타들을 출국길을 만나볼 수 있게 돼 눈길을 끈다.
특히 최근에는 인기 남스타들이 연이어 출국했다.
앞서 소개된 두 스타와 달리 숏팬츠를 입지는 않았지만, 사이즈가 제법 큰 숄더백을 매 포인트를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년 간 코로나19로 인해 닫혀있었던 하늘길이 '엔데믹(풍토병화)' 국면에 접어들면서 조금씩 열리고, 해외 패션위크도 재개되고 있다. 이에 한동안 공항에서 보기 어려웠던 스타들을 출국길을 만나볼 수 있게 돼 눈길을 끈다.
특히 최근에는 인기 남스타들이 연이어 출국했다. 브랜드의 초청을 받고 쇼 참석을 위해 출국하는 스타들은 공항에서부터 각자의 개성을 뽐냈다. 더워지는 날씨에 안성맞춤인 숏팬츠와 화려한 빅백 포인트가 눈길을 끌었다.
[사진출처 = OSEN]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옥주현 "명예훼손 고소"vs김호영 "유감"...불 붙은 '옥장판' 논란(종합)
- 김혜수, 테러 당한 사이드 미러 상태 공개..충격 비주얼
- 아이유 "악플러 선처 없다”...징역 8개월 집유 2년
- [Y피플] '힙통령' 장문복, 사생활 논란 후 2년 만 복귀..."무시 받고 살아"
- [Y현장] '음주운전 후 도주' MC딩동, 집행유예로 석방…법정서 눈물 (종합)
- 킨텍스 행사장 '폭발물 설치' 신고...대피 소동
- [단독] 인천공항 유실물 관리소에서 사라진 600만 원...외화 관리 허점
- [속보] 법원, 'MBC 방문진 이사 선임' 집행정지 유지...항고 기각
- [날씨] 내일 오전까지 곳곳 비...오후엔 대체로 온화한 날씨
- "이집트 항구 멈춘 독일 배에 폭발물 150t"...이스라엘 지원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