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정용화, 생일 맞아 팬들이 준비한 선물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씨엔블루 정용화가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21일 서울 강남구 강남구청역 CM보드에서 광고 중인 정용화 생일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정용화의 팬들은 지난 5월 6일 오픈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정용화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용화 생일 축하해"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밴드 씨엔블루 정용화가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21일 서울 강남구 강남구청역 CM보드에서 광고 중인 정용화 생일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정용화의 팬들은 지난 5월 6일 오픈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지난 20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서울 강남구 강남구청역 CM보드에서 진행된다.
정용화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정용화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엉뚱한 곳에 '문자폭탄' 돌린 강성 지지자들…"당 분열 꾀하는 행위"
- 박지현 "재심 신청 최강욱, 아직도 잘못 인정 안 해"
- 남양유업 공방 '수장' 난타전…홍원식 '감성'에 한상원 '이성'으로 맞섰다
- 경찰 삼킨 '행안부 폭풍'…"수사권 통제까지 가나"
- 삼성도 긴급 전략회의…주요 그룹, 복합 위기 속 '해법 찾기' 본격화
- [김병헌의 체인지] '정국 뇌관' 서해 공무원 피격 사건에 대한 단상
- 與 '北 피격사건 TF' 띄우며 '대북공세'…보수층 결집 나서나
- '헤어질 결심', '마침내' 절정 이른 박찬욱표 미장센
- '7대 우주강국 '된 韓…2031년엔 달에 '태극기' 꽂는다
- 이복현 광폭행보에 긴장하는 증권가…칼끝 어디로 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