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양지은, 신장 이식 수술 비화→치과의사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양지은 씨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미스트롯2' 진은 예견된 운명이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양지은 씨가 들려주는 '미스트롯2' 우승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늘(22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양지은 씨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미스트롯2' 진은 예견된 운명이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오늘(22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백지영 씨, 박정현 씨, 양지은 씨, 엄지윤 씨가 출연하는 'Song 맞은 것처럼' 특집으로 꾸며진다.
양지은 씨는 한이 서린 애절한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어르신들의 아이유'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그는 '미스트롯2'에 출연, 본선 3차전에서 탈락했으나 극적인 추가합격으로 재합류해 최종 진까지 거머쥐며 화제를 모았다.
'라디오스타'를 첫 방문한 양지은 씨는 '미스트롯2'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그는 우여곡절 많았던 최종우승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하며 "'미스트롯2' 진은 예견된 운명이었다"라고 밝혀 호기심을 유발한다.
양지은 씨는 '미스트롯2'에 출연하기 전 인간문화재가 될 뻔했다고 말하며 의외의 이력을 공개한다. 이를 들은 '라스' MC들이 깜짝 놀랐다는 전언이다. 또 그는 '미스트롯2'에서 우승하는데 숨은 공신이 있었다고 이야기해 과연 정체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양지은 씨는 스물한 살 때 신장 이식 수술을 감행하게 된 사연을 털어놓는다. 그는 오랫동안 몸 담았던 국악을 그만두게 된 결정적인 계기였다고 덧붙여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치과의사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풀공개한다. 특히 '라스' 첫 출연인 양지은 씨를 위한 남편의 특급 내조가 빛을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양지은 씨는 한 때 "아이돌을 꿈꿨다"라고 깜짝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양지은은 숨겨둔 댄스 실력을 '라디오스타'에서 선보인다고 해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양지은 씨가 들려주는 '미스트롯2' 우승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늘(22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옥주현 "명예훼손 고소"vs김호영 "유감"...불 붙은 '옥장판' 논란(종합)
- 김구라, 스몰웨딩...서장훈 "난 안 불러" 서운함 폭발(동상이몽)
- 아이유 "악플러 선처 없다”...징역 8개월 집유 2년
- [Y현장] '음주운전 후 도주' MC딩동, 집행유예로 석방…법정서 눈물 (종합)
- [Y초점] 하이브 향한 낮은 신뢰도…BTS 원툴 기업 딜레마
- [조담소] 같은 단지 사는 유부녀와 '골프 바람'난 남편...왜 안절부절 못하나 했더니
- '딸 또래' 여성 소위 성폭행 시도한 대령…"공군을 빛낸 인물"
- 미 대선 D-3, 1%p 초접전, 노스캐롤라이나 현장 민심은?
- 고3 제자와 외도한 여교사…숙박업소에 두 살 아들까지 데려가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