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방민아, 서울국제여성영화제 홍보대서 위촉..김아중X한예리 잇는 여배우 등극

조지영 2022. 6. 22. 09: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방민아가 24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를 알릴 홍보대사로 선정, 개최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24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가 오는 8월 25일 개막을 앞두고 방민아를 8대 홍보대사로 확정했다.

방민아는 제24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기자회견 참석과 오는 8월 25일 개막식 사회를 통해 본격적인 홍보대사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8대 홍보대사로 방민아를 선정한 서울국제여성영화제는 오는 8월 25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8일간 개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방민아가 24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를 알릴 홍보대사로 선정, 개최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24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가 오는 8월 25일 개막을 앞두고 방민아를 8대 홍보대사로 확정했다.

방민아는 '홀리'(13) '아빠를 빌려드립니다'(14) '최고의 미래'(14) '미녀 공심이'(16) '좋은 말'(19) '절대 그이'(19) '이벤트를 확인하세요'(21) '최선의 삶'(21) 등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을 넘나들며 다양한 역할에 도전,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특히 영화 '최선의 삶'에서는 더 나아지기 위해 기꺼이 나빠지는 열여덟 고등학생 이강이 역을 맡아, 놀라운 몰입도와 연기력을 선보였다.

방민아는 '최선의 삶'으로 제20회 뉴욕 아시아 영화제 떠오르는 아시아스타상, 제22회 올해의 여성영화인상 신인연기상, 제22회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했다.

여기에 제58회 백상예술대상 영화 여자신인연기상, 제42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후보에도 올라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동시에 다채로운 매력과 연기력이 기대되는 차세대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제24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홍보대사 활동을 앞둔 방민아는 "전 세계 여성 영화인들의 열정과 가능성이 살아 숨 쉬는 작품들을 그들의 눈과 귀, 입이 되어 함께 알릴 수 있어 무척 기쁘고 영광이다. 평소 응원해 오던 영화제이기에 홍보대사 활동을 앞두고 벌써부터 마음속 깊은 곳의 에너지가 꿈틀대는 기분이고, 서울국제여성영화제가 더욱 단단히 뿌리내리길 바라는 마음으로, 홍보대사이자 관객의 한 명으로서 이번 영화제를 감사히 즐기겠다"라는 남다른 포부를 전했다.

방민아는 제24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기자회견 참석과 오는 8월 25일 개막식 사회를 통해 본격적인 홍보대사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그동안 서울국제여성영화제 홍보대사로 배우 김아중(1대, 2대), 한예리(3대), 이영진(4대), 김민정(5대), 이엘(6대), 문가영(7대)이 위촉되어 여성 영화를 향한 뜨거운 애정과 응원을 보여준 바 있어, 올해 바통을 이어받은 방민아의 홍보대사로서의 활약이 기대된다.

8대 홍보대사로 방민아를 선정한 서울국제여성영화제는 오는 8월 25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8일간 개최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빨래판이야 복근이야?...가희, 어딜봐서 애 엄마 'CG 인 줄'
'이병헌♥' 이민정, “자식자랑 팔불출”…어마어마한 '럭셔리 사교육'
하리수, 속궁합까지 '척척' 공개? '19금 토크', 거침없네!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조수미, 1년 호텔비용만 54억?…하룻밤 1500만원 스위트룸 공개
'이경규 딸' 이예림, 눈도 못 뜰 정도로 오열…퉁퉁 부은 쌍꺼풀 '무슨 일?'
소유진, 이연희 품에 '쏙' 절친이었어?...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