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나단 "8개월 만에 20kg 증가, 현재 106kg"..김숙과 소식 결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갓파더'에 출연한 조나단이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결심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2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선 소식을 하기로 마음먹은 '갓남매' 김숙과 조나단 그리고 우혜림의 아들 시우를 처음 만나는 강주은과 가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김숙과 조나단은 다이어트를 결심한 날 고칼로리 음식을 흡입해 폭소를 안겼다.
이후 김숙과 조나단은 식단 관리를 위해 시장에서 장을 봤지만, 떡볶이와 순대 그리고 튀김까지 먹으며 식욕을 참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갓파더'에 출연한 조나단이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결심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2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선 소식을 하기로 마음먹은 '갓남매' 김숙과 조나단 그리고 우혜림의 아들 시우를 처음 만나는 강주은과 가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특히 '갓파더'는 3주 연속 시청률이 상승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김숙과 조나단은 다이어트를 결심한 날 고칼로리 음식을 흡입해 폭소를 안겼다. 조나단은 "10개월 만에 20kg 이상 몸무게가 늘었다"며 "튼살이 몸 곳곳에 생겼다"고 털어놨다.
106kg을 돌파한 조나단은 '소식가' 박소현을 만나 폭식을 줄이기 위한 조언을 들었다. 이들은 상상이상으로 소식하는 박소현의 식단에 놀라는가 하면, 폭식 때문에 소화제까지 먹은 적이 있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 순간은 3.8%(닐슨, 수도권 가구 기준) 시청률을 기록하며 4%에 육박하는 수치를 보여줬다.
이후 김숙과 조나단은 식단 관리를 위해 시장에서 장을 봤지만, 떡볶이와 순대 그리고 튀김까지 먹으며 식욕을 참지 못했다. 하지만 김숙은 다이어트를 꼭 성공하겠다는 의지를 불태웠다. 김숙이 "유혹이 없는 곳으로 가자"라며 조나단을 이끌고 어디론가 향한 가운데, 몸무게 감량에 성공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혜림은 강주은 그리고 가비와 솔직한 육아 이야기를 나눴다. 혜림의 집에서 시우를 살뜰히 돌본 강주은과 가비. 혜림은 시우가 잠든 뒤 이들과 대화를 이어갔다. 특히 그는 육아를 하는데 있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한편으론 겁이 난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후 갑자기 눈물까지 흘리는 혜림을 보며 강주은은 "이런 순간이 이해가 된다"고 그를 위로했다.
시우가 잠에서 깨 다시 육아에 돌입한 혜림. 그는 "시간이 흐르면 괜찮아질 거라는 걸 안다"라며 당찬 면모를 드러냈다. 이를 본 강주은은 "굉장히 강한 엄마가 이미 됐다"며 혜림을 칭찬했다.
좌충우돌 다이어트 이야기부터 감동 가득한 육아까지. '갓파더'가 80분 동안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 가운데, 다음 주에는 또 어떤 에피소드가 펼쳐질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의 런던 빌라와 서울 아파트 [최원철의 미래집]
- "셀트리온·삼성바이오에피스…한국에 큰 기회가 왔다"
- [특징주] 원숭이두창 국내 의심사례 발생에 의약품 관련주 급등
- 임수향 남편은 신동욱…성훈, 아기띠 메고 쓸쓸한 미소 ('우리는 오늘부터')
- 노출 없이도 치명적인 '헤어질 결심'…왜 '깐느박'인지 증명 [종합]
- 옥주현, '인맥 캐스팅' 논란에 동료 뮤지컬배우 김호영 고소
- 시장가치 232억 네이마르 전용기, 아찔한 비상착륙
- 경리, 해수욕장에서 '과감 글래머' 자태…"댕댕이랑"[TEN★]
- 장도연, 母 '연애' 하라고 자취 권해…"마법처럼 남친 생겨" ('옥문아들')
- 노출 없이도 치명적인 '헤어질 결심'…왜 '깐느박'인지 증명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