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광고 페스티벌 '칸 라이언즈'서 지속가능발전목표 알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프랑스 칸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의 광고 페스티벌 '2022년 칸 라이언즈'에서 '삼성 지속가능발전목표' 활동 사례를 공유한다.
이번 행사에서 삼성전자는 '제너레이션 17' 청년 리더들과 함께 20일부터 24일까지(현지시간) 칸 현지 행사장에 지속가능발전목표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나리 기자)삼성전자가 프랑스 칸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의 광고 페스티벌 '2022년 칸 라이언즈'에서 '삼성 지속가능발전목표' 활동 사례를 공유한다.
이번 행사에서 삼성전자는 '제너레이션 17' 청년 리더들과 함께 20일부터 24일까지(현지시간) 칸 현지 행사장에 지속가능발전목표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제너레이션 17은 2020년 삼성전자와 유엔개발계획(UNDP)이 유엔(UN) 75주년을 기념해 발표한 파트너십이다. 삼성전자는 17개 지속가능발전목표 달성을 위해 현재까지 글로벌 청년 리더 총 14명을 선정해 갤럭시 기기와 기술을 활용해 활동을 지원한다.
관람객들은 체험 부스에 마련된 QR코드를 통해 삼성 글로벌 골즈 애플리케이션으로 이동해 삼성전자와 '제너레이션 17' 청년 리더들이 진행 중인 다양한 프로젝트와 활동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또 갤럭시 탭 S8을 통해 17개의 지속가능발전 목표 중 하나를 선택해 목표 이미지를 배경으로 설정하고, 갤럭시 S22 울트라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인쇄할 수 있다.
23일(현지시간)에는 글로벌 지속가능발전 목표 달성을 위한 컨퍼런스도 칸 현지에서 진행된다. 1천여명의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들의 참석이 예상되는 이날 행사는 제너레이션 17 청년 리더와 삼성전자 임직원이 패널로 참석해 지속가능발전목표 달성을 위한 기업의 역할과 모바일 기술의 중요성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가 지난해 7월 갤럭시 폴드3 언팩 전 공개한 '갤럭시 언팩 2021' 트레일러 영상이 2022년 칸 라이언즈 광고제에서 '2022년 유튜브에서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광고'로 선정됐다.
과거의 휴대전화를 차례로 보여주며 마침내 삼성전자의 갤럭시 폴더블폰이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선사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해당 영상은 현재 1억230만회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이나리 기자(narilee@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차량용 픽셀LED, 대통령상 수상
- 삼성전자, 크리에이터 특화 모니터 '뷰피니티 S8' 출시
- 삼성전자, 비스포크 3주년 여름 바캉스 '비스포크 팬파티' 성료
- 삼성전자, 1분기 유럽 스마트폰 점유율·출하량 동반 하락
- 2030 겨냥 '이마트 푸드마켓' 고덕점 가보니..."식품·뷰티 싼데?"
- 이창용 "미국 관세정책 불확실성 증대…상황 주시 필요"
- "버그 고쳤다"…삼성전자, 원UI 7 업데이트 재개
- "챗GPT 만든 논문, 21세기 최다 인용"…AI는 어떻게 과학계 지배했나
- 더본코리아 감사 조직 만들겠다더니...시니어 계약직 1명만?
- 내년 의대 정원 3058명 원상복구…"미복귀 학생 구제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