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주접단이 뜬다..토트넘숍 직원부터 연예인까지 출격(주접이풍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접이 풍년'이 축구선수 손흥민 편으로 안방을 찾아온다.
6월 23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예능프로그램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이하 '주접이 풍년')' 21회에는 대한민국의 축구 역사를 새롭게 쓴 레전드 축구선수 손흥민의 주접단이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주접이 풍년’이 축구선수 손흥민 편으로 안방을 찾아온다.
6월 23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예능프로그램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이하 ‘주접이 풍년’)’ 21회에는 대한민국의 축구 역사를 새롭게 쓴 레전드 축구선수 손흥민의 주접단이 출연한다.
이날 현장에는 손흥민의 유니폼 및 붉은 악마를 연상케 하는 의상을 입은 주접단이 모여 뜨겁고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한다. 덕업일치를 이룬 토트넘숍 직원 주접단부터 축구광으로 소문난 낯익은 스타 주접단까지 다채로운 개성을 지닌 이들이 대거 등장해 눈길을 끈다.
아시아인 최초 EPL 득점왕, 한국인 최초 푸스카스상 수상, 대한민국 월드컵 득점 수 공동 1위 등 놀라운 기록 대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손흥민의 팬답게, 클래스가 남다른 주접단의 팬심이 낱낱이 공개되며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특히 ‘주접이 풍년’은 녹화장 안 모두를 발칵 뒤집어놓은 의외의 인물을 초청한 것은 물론, 월드컵 응원 현장을 방불케 하는 열광의 축하 공연을 선보이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특별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 = KBS 제공)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품 많이 받지만”…조수미, 13년 된 휴대폰·15년 신은 수면양말 공개(집사부)[결정적장면]
- 앤디♥이은주, 복층 제주하우스 공개 “복층 로망 있어”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여에스더, 갑질 논란 사과 “내가 봐도 심해‥직원들에 사과 문자 보냈다”
- 이천수 심란 “심하은 종양 더 커질 수도” 미루던 수술대 위로(살림남2)
- 장윤정의 과거, 담배 연기 가득한 카페서 노래하다 목소리 잃어(당나귀 귀)
- 윤은혜 “‘어마어마해’ 회사 반응, 어디서 궁댕이를 씰룩대냐고”(놀면 뭐하니)
- 임채무 “은행빚만 145억…스트레스받고 부정맥에 응급실行”(오히려 좋아)
- 이정은 “이효리가 나를 키웠어” 옛 연기 스승과 제자 만난다(서울블루스)
- ‘박준형♥’ 김지혜, 반포 60억 아파트서 위스키 한 잔 “성공의 맛”
- ‘임창정♥’ 서하얀, 통통 만삭 사진 한 풀었다…똑같은 드레스 입고 찰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