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딸이 탁재훈 같은 남자 만나면? 닭살 돋아" 진땀 (돌싱포맨)[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준형이 탁재훈이 과거 노는 모습을 봤다며 갑작스러운 폭로했다.
이어 이상민이 "만약에. 그럴 수 있잖아. 딸이 형이 걱정하는 재훈이 형 같은 남자를 만나면?"이라고 묻자 탁재훈은 "바로 허락해야지"라고 너스레를 떨었지만 박준형은 "나 지금 닭살 돋았다. 걱정된다. 나 지금 그 생각하니까 땀이 난다"고 현실 리액션을 보여 웃음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준형이 탁재훈이 과거 노는 모습을 봤다며 갑작스러운 폭로했다.
6월 2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뼈 때리는 삼장군 노사연, 박준형, 신기루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박준형에게 “아기사진 보다가 걱정이 많다고 하더라. 나중에 남자친구가 생겨서 거짓말할 걸 상상하면 너무 화가 난다고 한다”고 운을 뗐다.
박준형은 탁재훈에게 “형도 애 있잖아. 걱정 안 해?”라고 물었고 탁재훈은 “무슨 걱정? 나쁜 남자 만날까봐?”라고 반문했다. 박준형은 “옛날에 형이 노는 것 좀 봤거든”이라고 의미심장한 말했고, 탁재훈은 “나도 너 노는 것 봤는데 말 안 하고 있잖아 지금”이라고 응수했다.
이어 이상민이 “만약에. 그럴 수 있잖아. 딸이 형이 걱정하는 재훈이 형 같은 남자를 만나면?”이라고 묻자 탁재훈은 “바로 허락해야지”라고 너스레를 떨었지만 박준형은 “나 지금 닭살 돋았다. 걱정된다. 나 지금 그 생각하니까 땀이 난다”고 현실 리액션을 보여 웃음을 줬다.
이에 김준호가 “딸 남자친구가 완전 빚쟁이야”라며 이상민을 언급 선택을 요구하자 박준형은 난감해 하다가 “난 그런데 솔직히 말해서 이상민이 믿음직스럽다. 몰라서 돈을 써서 그렇게 됐는데 이제 배웠잖아. 탁재훈 형은 철이 안 든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품 많이 받지만”…조수미, 13년 된 휴대폰·15년 신은 수면양말 공개(집사부)[결정적장면]
- 앤디♥이은주, 복층 제주하우스 공개 “복층 로망 있어”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여에스더, 갑질 논란 사과 “내가 봐도 심해‥직원들에 사과 문자 보냈다”
- 이천수 심란 “심하은 종양 더 커질 수도” 미루던 수술대 위로(살림남2)
- 장윤정의 과거, 담배 연기 가득한 카페서 노래하다 목소리 잃어(당나귀 귀)
- 윤은혜 “‘어마어마해’ 회사 반응, 어디서 궁댕이를 씰룩대냐고”(놀면 뭐하니)
- 임채무 “은행빚만 145억…스트레스받고 부정맥에 응급실行”(오히려 좋아)
- 이정은 “이효리가 나를 키웠어” 옛 연기 스승과 제자 만난다(서울블루스)
- ‘박준형♥’ 김지혜, 반포 60억 아파트서 위스키 한 잔 “성공의 맛”
- ‘임창정♥’ 서하얀, 통통 만삭 사진 한 풀었다…똑같은 드레스 입고 찰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