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친오빠와 사는 집 공개 "동생이 마련하고 남매가 살아" (호적메이트)[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예나가 친오빠와 사는 집을 공개했다.
6월 21일 방송된 MBC '호적메이트'에서는 가수 최예나, 아이돌 출신 연기자 최성민 남매가 첫 출연했다.
이어 기상한 오빠 최성민은 여동생 최예나와 비슷한 잠옷을 입고 있어 커플 잠옷 의심을 샀다.
최예나 최성민 남매는 연인이나 할 법한 다정한 장난을 치는 모습으로 비현실적 남매에 등극했고, 최성민은 동생 최예나가 1위 가수라 배가 부르다며 동생 사랑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최예나가 친오빠와 사는 집을 공개했다.
6월 21일 방송된 MBC ‘호적메이트’에서는 가수 최예나, 아이돌 출신 연기자 최성민 남매가 첫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예나는 4살차 오빠 최성민을 공개했다. 최성민은 혼성 아이돌 그룹 남녀공학 출신 연기자. 남매는 작년 5월부터 1년 정도 같이 살고 있다고 밝혔다. 부모님이 사시는 본가는 지방이라 남매가 둘이 살고 있다고.
제작진이 “집은 예나 씨 집이냐”고 묻자 최예나는 “네”라고 답하며 “물질적인 것. 가장 중요한 걸 맡고 있다”고 덧붙였다. 동생이 마련하고 남매가 사는 집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모았다.
최예나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개인 냉장고에서 탄산음료를 꺼내 마시고 거실에서 VR게임을 하는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기상한 오빠 최성민은 여동생 최예나와 비슷한 잠옷을 입고 있어 커플 잠옷 의심을 샀다.
최예나 최성민 남매는 연인이나 할 법한 다정한 장난을 치는 모습으로 비현실적 남매에 등극했고, 최성민은 동생 최예나가 1위 가수라 배가 부르다며 동생 사랑을 드러냈다. 최성민은 동생을 아끼는 이유로 최예나가 어릴 적 아팠다고 고백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사진=MBC ‘호적메이트’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품 많이 받지만”…조수미, 13년 된 휴대폰·15년 신은 수면양말 공개(집사부)[결정적장면]
- 앤디♥이은주, 복층 제주하우스 공개 “복층 로망 있어”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여에스더, 갑질 논란 사과 “내가 봐도 심해‥직원들에 사과 문자 보냈다”
- 이천수 심란 “심하은 종양 더 커질 수도” 미루던 수술대 위로(살림남2)
- 장윤정의 과거, 담배 연기 가득한 카페서 노래하다 목소리 잃어(당나귀 귀)
- 윤은혜 “‘어마어마해’ 회사 반응, 어디서 궁댕이를 씰룩대냐고”(놀면 뭐하니)
- 임채무 “은행빚만 145억…스트레스받고 부정맥에 응급실行”(오히려 좋아)
- 이정은 “이효리가 나를 키웠어” 옛 연기 스승과 제자 만난다(서울블루스)
- ‘박준형♥’ 김지혜, 반포 60억 아파트서 위스키 한 잔 “성공의 맛”
- ‘임창정♥’ 서하얀, 통통 만삭 사진 한 풀었다…똑같은 드레스 입고 찰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