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父 없어도 괜찮아..김예빈 척척박사 싱글맘 등극(고딩엄빠)[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빠2' 24살 싱글맘 김예빈의 일상이 안방을 찾았다.
6월 21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에는 고등학교 때 아이를 낳고 싱글맘의 길을 택한 김예빈이 그려졌다.
이날 김예빈은 널찍한 집과 깔끔한 생활에서 아이를 키우는 모습을 공개했다.
집은 정부가 지원해주는 공간으로, 김예빈은 이전에 '고딩엄빠'를 채웠던 부모들과 달리 남다른 생활력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고딩엄빠2' 24살 싱글맘 김예빈의 일상이 안방을 찾았다.
6월 21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에는 고등학교 때 아이를 낳고 싱글맘의 길을 택한 김예빈이 그려졌다.
이날 김예빈은 널찍한 집과 깔끔한 생활에서 아이를 키우는 모습을 공개했다. 집은 정부가 지원해주는 공간으로, 김예빈은 이전에 '고딩엄빠'를 채웠던 부모들과 달리 남다른 생활력으로 시선을 끌었다.
또 김예빈은 아이 예솔이의 밥을 차리면서 뛰어난 요리 실력을 선보였다. 아침 볶음밥 하나, 도시락 하나도 센스있는 캐릭터 음식으로 꾸민 것.
예솔이를 유치원에 보낸 후에는 아르바이트를 갔다. 김예빈은 3년 동안 성실하게 아르바이트를 다니고 사장님들과도 단단한 믿음을 쌓은 상태. 같은 아이 엄마인 여자 사장님은 김예빈에게 육아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나누기도 했다.
이어 김예빈은 예솔이 생일을 맞아 장난감 가게에 들렸다. 장난감 가게 사장님 또한 비싼 장난감 사이에서 고민하는 김예빈과 예솔이를 보고 선물을 챙겨주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잡았다. 박미선은 "주변에 인복이 많다니까. 한 사람 빼고"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한편 이날 김예빈의 전 남편은 역대급 최악의 케이스로 등극했다. 임신 초기에도 김예빈을 외면하던 그는 결혼 후에도 여자들과 수시로 만났다. 이혼 후에는 양육비도 지불하지 않았다.
(사진=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품 많이 받지만”…조수미, 13년 된 휴대폰·15년 신은 수면양말 공개(집사부)[결정적장면]
- 앤디♥이은주, 복층 제주하우스 공개 “복층 로망 있어”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여에스더, 갑질 논란 사과 “내가 봐도 심해‥직원들에 사과 문자 보냈다”
- 이천수 심란 “심하은 종양 더 커질 수도” 미루던 수술대 위로(살림남2)
- 장윤정의 과거, 담배 연기 가득한 카페서 노래하다 목소리 잃어(당나귀 귀)
- 윤은혜 “‘어마어마해’ 회사 반응, 어디서 궁댕이를 씰룩대냐고”(놀면 뭐하니)
- 임채무 “은행빚만 145억…스트레스받고 부정맥에 응급실行”(오히려 좋아)
- 이정은 “이효리가 나를 키웠어” 옛 연기 스승과 제자 만난다(서울블루스)
- ‘박준형♥’ 김지혜, 반포 60억 아파트서 위스키 한 잔 “성공의 맛”
- ‘임창정♥’ 서하얀, 통통 만삭 사진 한 풀었다…똑같은 드레스 입고 찰칵